남친이랑 가서 치킨에 맥주 마시며 '뜨끈한 데이트' 할 수 있는 인천 '치맥 찜질방'

인사이트Instagram '_kyung__hee_'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오지 않을 것만 같던 주말이 기다림 끝에 돌아왔다.


아마 커플이라면 소중한 주말을 허송세월로 보내고 싶지 않아 어떤 데이트를 할지 고민 중일 텐데, 이렇게 추운 날 마땅한 장소를 찾기란 쉽지 않을 것이다.


이럴 땐 역시 뜨끈한 곳에서 피로도 풀고 폭풍 먹방도 찍을 수 있는 마성의 장소 '찜질방'이 최고 아니겠는가.


인사이트Instagram 'jjioniiii'


지금부터 당신에게 제대로 된 힐링을 선물해줄 찜질방을 소개할 테니 기사를 다 읽고 난 후 이곳을 방문하길 추천하겠다.


인천 미추홀구에는 스파와 찜질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가성비 최고 찜질방이 있다.


천연 암반수로 이뤄진 목욕탕과 넓은 공간, 다양한 즐길 거리가 풍부해 이미 수많은 단골 손님을 거느리고 있기도 하다.


인사이트Instagram 'jjioniiii'


개운하게 몸을 씻고 스파를 즐긴 다음 찜질복으로 갈아입고 남자친구를 만나면 그다음부터 다양한 공간이 펼쳐진다.


그 안에서 게임을 하기도 하고 찜질을 하거나 숙면을 취하는 등 한동안 꽁냥거리다 보면 웃음이 떠나지 않는다는 평이다.


실컷 놀다 보면 출출해지기 마련인데 이때 이 찜질방에 방문했다면 반드시 먹어줘야 할 음식이 있다. 바로 국민 최애 '치맥'이다.


인사이트Instagram 'nk33312'


이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치맥은 일반 치킨 브랜드 못지않은 퀄리티로 엄청난 꿀맛을 자랑한다.


양념, 후라이드 등 다양해 바삭하고 달콤 짭짤한 맛으로 이곳의 전매특허로 통하고 있다. 방문객 중 대부분은 이 치맥을 먹기 위해 일부러 찜질방으로 가는 이들도 있을 정도다.


찜질은 물론 스파와 치맥까지 먹을 수 있어 커플의 성지로 불리는 이곳은 대인 기준 1만 원대에 이용 가능하며 치킨 또한 1만 원대 가격으로 맛볼 수 있다.


황금 같은 주말, 스파 찜질방에서 치맥과 함께 스트레스를 싹 날려버리는 건 어떨까.


인사이트Instagram 'nk33312'


인사이트Instagram '1995.l2.2l'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