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 10℃ 서울
  • 10 10℃ 인천
  • 10 10℃ 춘천
  • 10 10℃ 강릉
  • 10 10℃ 수원
  • 8 8℃ 청주
  • 8 8℃ 대전
  • 9 9℃ 전주
  • 9 9℃ 광주
  • 8 8℃ 대구
  • 12 12℃ 부산
  • 14 14℃ 제주

설 맞아 부모님께 선물하면 특급 효자될 수 있는 프리미엄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3가지

관절 건강, 혈관 관리, 남성력 강화 등 특화된 뉴오리진의 건강기능식품 3가지가 설을 맞아 핫한 인기를 끌고 있다.

인사이트뉴오리진


[인사이트] 전형주 기자 = 아직 부모님, 가족들을 위한 설 선물을 고르지 못했다면,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에 주목해보자. 


최근 특정 부위 및 연령대를 디테일하게 맞춤 케어하는 제품들이 쏟아지면서, 홍삼, 녹용, 비타민 등 전통의 건강기능식품 못지않게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이 설 선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우리 가족을 위한 선물이기에 더욱 깐깐하게 따져 골라야 할 터. 아직도 고민하고 있을 사람들을 위해, 유한건강생활의 프리미엄 건강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을 추천한다.


뉴오리진은 전 세계의 훌륭한 파트너들이 길러낸 좋은 원료들을 깐깐한 원칙하에 각계의 전문가들과 함께 연구, 개발함으로써, 홍삼과 비타민 등 기본 건강기능식품뿐만 아니라 관절 건강, 혈관 관리, 남성력 강화 등 특화된 건강기능식품으로 선보이고 있다. 


코앞으로 다가온 설 연휴, 부모님을 위한 맞춤형 뉴오리진 선물로 센스 있는 자녀가 돼보자.


기능성분을 순도 높게 담아내 부모님의 관절을 더욱 액티브하게 ··· '뉴오리진 초록입홍합'


인사이트뉴오리진


중·장년층이 가장 불편해하는 질환인 관절 질환. 특히 요즘같이 매서운 바람이 부는 겨울철이나 일교차가 큰 날에는 관절에 혈관과 근육이 수축하면서 경직돼 통증을 동반하는 경우가 잦아진다.


부모님의 관절 건강을 걱정하는 자녀들에게는 이번 설 '뉴오리진 초록입홍합' 선물을 추천한다.


이 제품은 알 수 없는 분말형이나, 초록입홍합과 다른 원료를 넣고 함께 추출한 복합물이 아닌, 초록입홍합 내 유효 성분을 첨가물 없이 순도 높게 담아낸 '초록입홍합추출오일'로 구성됐다.


뉴질랜드 정부가 관리하는 남섬 말버러우 청정 해안 양식장에서 얻은 초록입홍합을 채취한 즉시 동결건조해 화학물질 없이 온도와 압력만을 이용해 추출함으로써 초록입홍합에 약 3~3.5% 밖에 함유돼 있지 않은 기능성분을 100% 담아냈다.


덕분에 관절 기능성분(EPA+DHA+ALA+DPA)이 한 캡슐당 73mg이나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뉴질랜드에 위치한 6,000만 평의 사슴 농장에서 뛰노는 야생 사슴의 녹용을 통째로 갈아 넣고, 오메가3가 풍부한 캐나다 까멜리나 씨앗을 저온 압착해 얻은 까멜리나 오일을 부원료로 활용해 기능을 더욱 강화했다.


특히 뉴오리진 초록입홍합은 홈페이지 내 리뷰 전체 평점 5.0 점을 기록하며 입소문을 타고 있다. "무릎 관절염으로 고생 중인 어머니가 복용 중이신데, 무릎이 많이 부드러워진 느낌이 든다고 하신다", "어머니가 통증이 많이 개선됐다고 하신다", "벌써 몇 통째인지 모르겠다" 등 제품에 대한 진성 후기가 SNS를 통해 확산되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소비자가격은 10만원(30일 기준)이며 뉴오리진 매장과 온라인 몰(www.neworigin.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나이 든 부모님의 혈행 및 눈 건강을 위한 선택 ··· '뉴오리진 식물성 오메가3'


인사이트뉴오리진


혈액 순환 및 혈압 개선에 대한 중·장년층의 관심이 날로 높아지면서 이를 돕는 오메가3이 부모님을 위한 필수 설 선물로 떠오르고 있다.


오메가3는 필수지방산 중 하나이지만 우리 몸에서 자체적으로 생산되지 않기 때문에 반드시 외부로부터 섭취가 필요하다. 하지만 환경 오염에 대한 문제가 끊이지 않는 만큼 믿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을 구하기가 쉽지 않다.


'뉴오리진 식물성 오메가3'는 하와이산 자연종 미세조류만을 원료로 사용, 인체에 무해한 저온 효소 처리 공법으로 안전하게 담아낸 제품이다. 혈중 중성지질 개선 ·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건조한 눈을 개선해 눈 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출처가 불분명한 하나 이상의 미세조류를 원료로 하는 시중 제품들과 달리, 뉴오리진 식물성 오메가3는 생태계 먹이사슬 최하단에 서식해 해양 오염으로부터 안전한 '하와이산 자연종 미세조류'만을 원료로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해당 원료의 배양, 제조, 유통 단계를 모두 국내에서 직접 투명하고 철저하게 관리함으로써 발생될 수 있는 산패 위험요소를 최소화했다.


여기에 뉴오리진 만의 3무(無) 첨가 원칙(이산화티타늄, D-소비톨액, 젤라틴)으로 더욱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으며, 오메가3 특유의 비린 맛과 향까지 거부감 없이 복용 가능해 예민한 후각과 미각을 가지고 있는 부모님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소비자가격은 5만6000원(30일 기준)이며 오는 27일까지 뉴오리진 프리미엄 멤버십에 가입할 경우, 기본 할인율에 5% 추가 더 할인받아 구매할 수 있다.


아버지의 활력을 되찾아주고 싶다면 ··· 국내 최초 국내 유일 식약처 기능성 인정 '뉴오리진 마카력 블랙


인사이트뉴오리진


가장의 무게를 짊어진 아버지의 지친 어깨를 보고 코끝이 찡해진 경험이 있다면 이번 구정에 ‘뉴오리진 마카력 블랙’을 선물해보면 어떨까.


마카는 남성 건강에 좋은 성분이 풍부한 원료로 알려지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지만, 실제로 어떤 성분이 얼마큼, 또 어떻게 들어있는지 정확하게 나와 있는 제품은 찾아보기 힘들다. 그러나 뉴오리진 마카력블랙은 국내 최초, 국내 유일 식약처로부터 개별 인정을 받은 페루후닌산 마카젤라틴화 분말을 원료로 한 남성건강기능식품이다.


전통적으로 남성에게 추천되는 ‘블랙마카’를 주원료로 엄선했으며, 인체 적용시험을 통해 정자 운동성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개별 인정받아 제품의 신뢰성과 안정성을 높인 것이다.


그 덕분에 활력 증진은 물론, 남성 젊음의 척도인 정력까지 도와 남성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또한, 일반적으로 전분이 많아 소화가 쉽지 않은 마카의 특성을 고려해, 고유의 영양성을 파괴하지 않고 전분만 제거하는 공법을 거쳐, 고유 영양성분은 보존하고 소화 흡수력을 높였다. 맛이 고소하고 태블릿의 크기도 작아 언제 어디서나 한 포씩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소비자 가격은 10만원(30일 기준)이며 오는 27일까지 뉴오리진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시, 10% 할인가(패밀리 회원 기준)에 5일분을 추가로 증정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