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고백할 때 쓰면 남자친구 심장 불나는 귀염뽀짝한 신상 '옴팡이' 이모티콘

인사이트카카오 이모티콘샵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옴팡지게 귀여운 매력으로 수많은 이들의 마음을 훔친 '옴팡이'의 신상 이모티콘이 나왔다.


한눈에 봐도 깜찍한 비주얼이 보기만 해도 미소를 띠게 한다.


최근 '카카오 이모티콘샵'에는 '옴팡지게 뽀짝해 옴팡이'라는 이름의 신상 이모티콘이 등장했다.


동그랗고 찹쌀떡처럼 말랑말랑해 보이는 얼굴을 가진 옴팡이. 녀석의 포인트는 수줍은 듯 발그레한 볼이다.


인사이트카카오 이모티콘샵


이번에 출시된 13번째 시리즈 '옴팡지게 뽀짝해 옴팡이'는 다양한 액션으로 더욱더 귀여워졌다.


빛나는 하트 모양 틀 안에서 활짝 미소 짓고 있는 옴팡이부터 귀엽다며 심장을 부여잡고 있는 옴팡이까지.


노란색 후드 티를 입고 신나게 달려가기도 하고, 병아리 잠옷을 입고 꾸벅꾸벅 졸기도 한다.


자기 뱃살을 잡아 늘이며 눈치 보는 듯한 모습은 보는 이의 마음마저 살살 녹인다.


인사이트카카오 이모티콘샵


귀여운 비주얼로 남심·여심을 모두 사로잡은 옴팡이 이모티콘은 새로운 시리즈가 나올 때마다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옴팡이 이모티콘 시리즈는 연인끼리 대화할 때 쓰기 딱 좋아 보인다.


해당 이모티콘은 현재 카카오 이모티콘샵에서 2,5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사용 기간은 무제한이다.


특히 1월에는 계정당 개수 제한 없이 이모티콘샵에서 계속 10% 할인된 2,250원에 구매할 수 있으니 지금 이 기회를 놓치지 말자.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