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덕한 '크림치즈'로 만들어 입에서 사르르 녹는 2020년 스벅 신상 '치즈 케이크'

인사이트Instagram 'cheodolee'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스타벅스가 새해를 맞이해 2020년 신상 '번트 치즈 케이크'를 출시했다.


번트 치즈 케이크는 크림치즈가 듬뿍 들어 있는 케이크로 높은 온도에서 짧은 시간 구워낸 진한 치즈 케이크다.


노란색 치즈 시트 사이로 살짝 그을린 듯한 진한 갈색은 학교 앞에 있던 달콤한 달고나를 연상케 한다.


특히 케이크 가운데에는 귀여운 하얀 생쥐 데코를 넣어 경자년이 느껴지도록 디테일을 더했다. 


인사이트Instagram 'jeongyunjeong384'


케이크를 한 조각 잘라내면 온통 촉촉한 치즈로 가득 찬 단면이 모습을 드러낸다. 그을린 치즈 사이로 꾸덕함이 전해지는 묵직한 치즈는 보기만 해도 마음이 두근거린다.


포크로 한입 먹어보면 치즈가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다. 여기에 뜨거운 커피나 음료를 함께 곁들어 먹으면 더욱더 부드러운 식감을 음미할 수 있다.


입에 오랫동안 남아있는 치즈 향은 먹을수록 입맛을 돋운다. 고소하면서도 달콤한 치즈 맛이 유명 치즈케이크 브랜드를 떠올리게 한다는 후문이다.


인사이트스타벅스


'번트 치즈 케이크' 가격은 한 조각에 6,900원으로 스타벅스 전국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다른 신상 케이크로는 생크림이 들어간 '화이트 돌체 케이크'가 있다.


카페에 들린다면 새해기념으로 케이크 한 조각쯤 사 먹어보는 것은 어떨까.


달콤한 당 충전으로 기분 좋게 새해 첫 달을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bbangsori'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