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 제거 전문의사가 공개한 5kg짜리 거대 지방종 제거 수술 영상

인사이트The Sun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엄청난 크기의 지방종 덩어리를 제거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충격과 쾌감(?)을 선사하고 있다.


지난 20일 영국 매체 더선에서는 '닥터 핌플 포퍼'로 불리는 유명 피부과 전문의 샌드라 리(Sandra Lee)가 자신의 TV쇼에서 현장 도전으로 수행한 수술 장면을 소개했다.


노스캐롤라이나주 월스턴버그에 거주하는 농부 팀(Tim)은 엄청난 크기의 혹(지방종)으로 10년 동안 고통받고 있었다. 


겉으로 보기에도 엄청난 크기의 혹을 달고 다니던 팀은 콤플렉스로 시간이 지날수록 애인은 물론 친구도 잘 만나지 않게 됐다. 또 트랙터를 운전하면서 혹 있는 부분이 아파오기 시작하는 등 일상생활에 지장이 있게 됐다.


인사이트The Sun


더이상 견딜 수 없었던 팀은 여드름과 피지, 지방종, 혹 덩어리 등을 말끔히 제거하는 것으로 명성을 얻은 닥터 핌플 포퍼에게 도움 요청에 나섰고 수술대에 올랐다.


겉보기에도 엄청난 크기를 자랑했던 팀의 지방종은 무사히 제거됐고, 제거된 지방종 덩어리는 무려 12파운드(5kg)에 달했다. 아기 한 명을 등에 넣고 다녔던 셈이다.


샌드라 박사는 "이제까지 본 지방종 덩어리 중 가장 크고 무거웠다"며 "세계 기록을 깬 것 같다"고 밝혔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he Sun


무사히 지방종을 떼어낸 팀은 "완전히 인생이 바뀌었다"며 박사에게 거듭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여드름, 피지 등을 제거하는 영상을 보면서 쾌감과 기쁨(?)을 얻고 있는 수백만 팔로워들도 가장 크고 무거운 지방종을 제거하는 역대급 최신 영상을 보면서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