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분위기 낭랑해 날씨 추워진 지금 하면 딱 좋은 '밀크티 브라운 그레이' 염색

인사이트밀크티 브라운 그레이 컬러 / Instagram 'noah.oz_'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부드러운 베이지 톤의 브라운과 시크한 그레이 컬러가 만나 환상적인 콜라보를 뽐냈다.


최근 인스타그램 계정 'noah.oz_'에는 밀크티 브라운 컬러가 섞인 차분한 그레이 컬러 염색 사진이 올라와 누리꾼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대만 출신 헤어디자이너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공개한 '밀크티 브라운 그레이' 컬러는 붉은 기를 뺀 브라운을 베이스로 하고 있다.


따라서 전체적인 분위기가 따뜻한 느낌을 줘 찬 공기가 도는 겨울에 하기 딱 좋은 컬러다.


인사이트밀크티 브라운 그레이 컬러 / Instagram 'noah.oz_'


특히 '밀크티 브라운 그레이' 컬러는 앞서 소개한 밀크티 브라운 컬러와 달리 그레이가 가미되면서 너무 밝게 빛나지 않아 전혀 부담스럽지 않다.


또 유행을 타는 컬러가 아니라 생머리와 웨이브 둘 다 분위기 있게 연출할 수 있으며 어떤 스타일링도 쉽게 소화할 수 있다.


톡톡 튀는 컬러는 아니지만 조명에 따라 은은하게 빛나는 은빛 컬러 또한 이 컬러의 매력 포인트다.


조명 색깔에 따라 머리카락에 반사되는 빛이 오묘한 분위기를 내뿜어 연말 파티에 포인트 컬러로 하기에도 적격이니 염색을 계획하고 있다면 눈여겨보길 바란다.


인사이트밀크티 브라운 컬러 / Instagram 'noah.oz_'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