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에 선물하면 '궁디팡팡' 받을 수 있는 '키 150cm' 초대형 미키마우스 인형

인사이트Instagram 'mang_o3o'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크리스마스까지 2주밖에 남지 않았다. 아직도 크리스마스 선물을 고르지 못했다면 이 기사에 주목하자.


누구나 한눈에 반할 대형 미키마우스 인형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대형 미키마우스 인형'에 관한 목격담이 등장했다.


대형 미키마우스 인형은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미키마우스를 그대로 구현한 인형으로 150cm의 큰 키에 포옹해야 간신이 들고 다닐 수 있는 대형 사이즈다.


팔랑거리는 큰 귀와 빨간 바지, 샛노란 신발은 만화 속에서 금방 툭 하고 튀어나온 듯한 모습이다.


인사이트Instagram 'etanghakjang'


큼지막한 눈망울로 심장을 콕 쑤시는 비주얼은 쇼핑 내내 눈앞에 아른거린다.


하얀 장갑을 낀 두 손으로 마치 나를 안아줄 것 같은 느낌에 인형을 보는 내내 설렌다는 후문.


거대한 크기 또한 핵심 매력 포인트다. 한번 보면 잊을 수 없는 초대형 사이즈는 왠지 모르게 듬직함이 느껴진다.


보면 볼수록 자꾸만 기대고 싶은 마음은 결국 미키마우스의 손을 이끌게 된다.


인사이트Instagram 'jinso_ol'


또한 촉감도 부드러워 침대에서 포근하게 안고 잘 수 있다는 후기가 자자하다.


대형 미키마우스 인형 가격은 6만 9,800원으로 전국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만날 수 있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소중한 이를 지켜주는 듬직한 선물을 찾고 있다면 지금 당장 이마트 트레이더스로 달려가 보자.


인사이트Instagram 'jinso_ol'


인사이트Instagram 'yulia_ssong'


인사이트Instagram 'mang_o3o'


인사이트Instagram 'mang_o3o'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