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왕자님 못 찾은 '솔로 공주님'들만 쓸 수 있는 '무적의 솔로 곤쥬' 이모티콘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JTBC '아는 형님'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세상에서 둘째가라면 서러울 '세젤귀' 공주님들의 필수 이모티콘으로 불리며 큰 사랑을 받은 카카오톡 '난 곤쥬님인데?' 이모티콘.


뜨거운 관심 속에 이를 잇는 새로운 신상 이모티콘이 등장했다.


다만 지난번과 달리 이번에는 '솔로'인 공주님들만 쓸 수 있으니 참고하도록 하자.


최근 카카오 이모티콘샵에는 신규 이모티콘 '우리는 무적의 솔로 곤쥬님'이 등장했다.


인사이트카카오 이모티콘샵


해당 이모티콘은 전작과 동일하게 자신을 '공주님'이라 칭하는 캐릭터가 메인으로 등장한다.


샛노란 금발에 왕관까지 쓰고 여기에 핑크색 원피스로 멋을 낸 공주님은 "묻고 솔로로 가!", "솔로님 등장하심", "하.. 외롭다" 등 솔로라서 슬픈 현실(?)이 담긴 멘트를 쏟아낸다.


물론 개선(?)의 의지도 있다. 공주님은 "내 하또를 받아랏!", "할뚜이따!", "유혹의 춤" 등 상대를 유혹하기에 적합한 스킬들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동안 공주님 이모티콘을 구매한 이들이 주로 남자친구에 해당 이모티콘을 사용해왔다.


인사이트카카오 이모티콘샵


하지만 이제는 솔로인 공주님들도 마음껏 날개를 펼칠 때가 된 것.


한편 귀엽고 깜찍한 비주얼은 그대로 간직하고 멘트만 더욱 파격적으로 변한 '우리는 무적의 솔로 곤쥬님'은 현재 카카오톡 이모티콘샵에서 2,500원에 판매 중이다.


개수와 종류에 상관없이 20% 할인해주는 '12월의 할인 혜택'을 사용한다면 2,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