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에 증명사진 한 장 올렸을 뿐인데 완벽 비주얼로 '남신' 등극한 장발남

인사이트Instagram 'luon_live'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작은 증명사진 한 장에 쏙 들어간 조각 미모.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를 발산하는 남성이 있다.


웬만한 '얼짱'도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하기 어렵다는 증명사진에서도 빼어난 미모를 자랑한 남성을 소개한다.


최근 인스타그램 계정 'luon_live'에는 무표정을 짓고 있는 증명사진 한 장이 올라왔다.


증명사진 속 남성은 검은색 재킷에 보랏빛 티셔츠 한 장의 단출한 의상을 입고도 신비로우면서 섹시한 매력을 뽐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luon_live'


한눈에 봐도 시선을 압도하는 비주얼을 과시하고 있는 이 남성은 프리랜서 모델 및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인 임루온(25) 씨다.


공개된 사진 속 루온 씨는 검은색의 긴 장발 머리로 일명 '반깐머리'를 한 채 섹시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작은 증명사진 속에 드러난 그의 완벽한 이목구비는 보는 이들의 현실 감탄을 끌어낼 만큼 조각 같은 외모를 뽐내고 있다.


특히 퇴폐미 넘치는 눈빛과 오뚝한 콧날 그리고 여기에 살짝 더해진 은은한 미소는 그의 우월한 미모를 한껏 돋보이게 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luon_live'


루온 씨가 올린 증명사진 한 장은 누리꾼들 사이에서 '역대급'으로 꼽히며 엄청난 시선을 모았다.


임루온 씨는 인사이트에 "SNS를 열심히 하는 평범한 학생인데 최근 증명사진 한 장으로 생각지도 못한 많은 관심을 받게 돼 너무 감사하다"고 소감을 말했다.


아래 조각 같은 이목구비를 지닌 루온 씨의 일상 사진이다. 증명사진 한 장보다 더 많은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루온 씨의 모습을 직접 만나보자.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luon_live'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