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날 하면 남친 '코피(?)' 터트리는 '19금' 루돌프 가슴 코스튬

인사이트9gag


[인사이트] 김세연 기자 = 크리스마스를 특별한 코스튬을 통해 더욱더 뜨겁게 보내보자.


크리스마스 파티에서 등장하자마자 바로 주인공으로 만들어 줄 신박한 '루돌프 코스튬'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온라인 미디어 나인개그에는 해외에서 대유행 중인 '19금 루돌프 코스튬'을 하고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기는 사람들의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 사람들은 하나같이 가슴 한쪽이 훤히 드러난 니트를 착용하고 있다.


인사이트9gag


그리고 드러난 가슴 중앙에는 빨간 루돌프 코가 앙증맞게 자리 잡고 있다.


루돌프 코 위에는 한 쌍의 눈이 붙어 있고 가슴 주위는 화려한 반짝이나, 루돌프 뿔로 장식을 마무리했다.


젖꼭지를 아슬아슬하게 가리면서도 포인트를 준 빨간 코를 포인트로 귀여운 루돌프 한 마리가 가슴 위에서 탄생했다.


그 어느 코스튬 보다 치명적인 매력을 내뿜으면서도 귀여움을 놓치지 않았다.


인사이트9gag


사람들은 자신만의 개성을 섞은 다양한 버전의 루돌프들을 자랑하며 SNS상에 인증샷을 올리기도 했다.


해당 사진들을 본 누리꾼들은 "진짜 별 코스튬이 다 있네", "눈을 의심했다", "아저씨는 뭐냐" 등 다양한 반응을 표했다.


다가오는 올 크리스마스 19금 루돌프 코스튬으로 시선을 한 몸에 받으며 파티 인싸로 등극해보자.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9gag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