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강남' 고속터미널 앞에 초대형 아이스링크장 오픈한다

인사이트Instagram 'sussudio_official'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로맨틱 끝판왕 겨울이 돌아왔다. 추위를 핑계 삼아 연인들이 꼭 붙어 서로의 체온을 나누는 계절이기도 하다.


이때 그 누구보다 어색한 분위기를 풍기며 다정한 연인들의 모습을 바라보는 이들이 있다. 바로 썸남썸녀들이다.


스킨십을 하고 싶은데 선뜻 시도하지 못하고 망설이기만 하는 이들을 바라보면 절로 엄마 미소가 지어지게 된다.


이런 이들이 겨울마다 끊임없이 방문하는 데이트 스팟이 있다면 바로 아이스링크장이 아닐까.


시청, 잠실, 목동 등 다양한 곳이 있지만 이번 겨울에는 강남 고속터미널 센트럴시티로 가보는 것도 좋겠다.


인사이트Instagram 'sussudio_official'


오는 12월 20일에 개장하는 센트럴시티 아이스링크는 서울고속버스터미널에 위치한 대규모 아이스링크장이다.


터미널 끝에서 끝까지의 길이를 다 차지할 만큼 압도적인 크기를 자랑하는 이곳은 시시각각으로 변하는 조명이 빙판을 더 아름답게 만들어준다.


겨울왕국을 연상케 하는 빙판 위에서 서로를 의지하며 스케이트를 타다 보면 자연스럽게 스킨십에 성공하게 되고, 핑크빛 떨림을 느낄 수 있다.


더군다나 터미널 앞인 만큼 맛집과 구경거리가 즐비해 데이트 장소에 최적화됐다는 평이다.


다가오는 연말, 이번에야말로 기필코 고백에 성공하겠다고 마음먹었다면 고민하지 말고 이곳으로 향하도록 하자.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sussudio_official'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Instagram 'gunwoo_2'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