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 10℃ 서울
  • 10 10℃ 인천
  • 10 10℃ 춘천
  • 10 10℃ 강릉
  • 10 10℃ 수원
  • 8 8℃ 청주
  • 8 8℃ 대전
  • 9 9℃ 전주
  • 9 9℃ 광주
  • 8 8℃ 대구
  • 12 12℃ 부산
  • 14 14℃ 제주

별자리로 보는 11월 셋째 주 당신의 연애 운세···"새로운 사랑에 빠질 수 있다"

물고기자리 싱글이라면 11월 셋째 주는 새로운 사랑에 빠지는 한 주가 될 수도 있겠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JTBC '열여덟의 순간'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2019년도 이제 한 달 반밖에 남지 않았다.


'올해도 연애는 꽝인가'라는 생각에 우울해하고 있다면 지금부터 어디를 가더라도 주변을 꼼꼼히 둘러보자.


이번 주에는 당신 앞에 새로운 사랑이 마법처럼 나타날 수도 있으니 말이다.


만약 당신의 이상형을 발견했다면 적극적으로 다가가 보자.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어느 것도 얻을 수 없다.


하지만 너무 다급하게 다가가서는 안 된다. 천천히 자연스럽게 다가가자.


너무 조급해한다면 상대는 겁을 먹고 도망가 버릴 수도 있다.


새로운 한 주가 시작되는 오늘(18일) 당신의 사랑에 환한 햇살이 비추길 바라면서 인터넷 운세 전문업체 산수도인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바탕으로 11월 셋째 주(18일~24일)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한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JTBC '열여덟의 순간'


◆ 물병자리 (1. 20 - 2. 18) : 새로운 경험


이번 주는 많은 것을 보고 경험할 수 있는 한 주다. 새로운 것을 배우거나 새로운 일을 하게 될 수 있다. 자신에게 맡겨진 일이나 책임을 두려워하지 말자. 누구나 '처음' 경험하는 일이 있기 마련이다. 그리고 그만큼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다.


커플이라면 연인의 마음을 잘 헤아리도록 하자. 상대방이 말할 때까지 기다리지만 말고. 좀 더 눈치껏 행동하는 게 좋다. 싱글들은 이성과의 만남은 조금 미루자. 잘못하면 시간과 돈만 쓰게 될 수 있다.


돈 문제로 고민하던 분들은 한시름 덜 수 있을 것이다. 재물운이 좋은 때이니 적극적으로 움직여 보자. 좋은 기회나 뜻하지 않은 행운을 잡을 수도 있다. 직장인이라면 이직하게 될 수도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0, 21스카프번화가블랙


◆ 물고기자리 (2. 19 - 3. 20) : 변화무쌍


잘 풀리던 일이 갑자기 꼬이거나 막힐 수 있다. 누군가 옆에서 훼방을 놓거나 방해할 수도 있고. 무슨 일이든 흥분하지 말고, 침착하고 차분하게 대처하자. 살아가다 보면, 이런 일도 저런 일도 있기 마련이다.


싱글이라면 새로운 사랑에 빠져들 수 있다. 다만 너무 서두르거나 조급해하지 말자. 조금씩 천천히 다가가는 게 좋다. 커플들은 연인의 말을 잘 들어주도록 하자. 역지사지,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해 보는 게 좋다.


재물에 있어서는 비교적 무난한 한 주가 될 것이다. 큰돈이 들어가는 일이나 할부 거래만 피하자. 충동구매나 지름신만 피한다면 걱정할 일이 없다. 사고 싶은 것이 있어도 조금 참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0, 22사진카페레드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JTBC '열여덟의 순간'


◆ 양자리 (3. 21 - 4. 19) : 어깨 펴고


다른 사람에게 기가 죽거나 얕잡아 보이지 말자. 지금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바로 자신감이다. 괜히 남을 질투하거나 피해 의식을 느끼지도 말고. 언제 어디서든 허리를 꼿꼿이 세우고 어깨를 펴자. 당당하고 자신 있는 모습을 보이는 게 좋다.


커플이라면 연인에 대한 믿음을 갖도록 하자. 상대방을 의심하거나 사랑을 확인하려고 하지 말고. 연인의 모습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는 게 좋다. 싱글들은 약속을 잘 지키자. 미팅이나 소개팅 시간에 늦지 않는 게 좋다.


경제적으로는 비교적 만족할 만한 한 주가 될 것이다. 기대하지 않은 재물을 얻거나 행운을 잡을 수 있다. 평소에 갖고 싶었던 물건을 구매해 보는 것도 좋다. 다만, 가벼운 손재수도 있으니 소지품을 잘 챙기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8, 21스마트폰편의점오렌지


◆ 황소자리 (4. 20 - 5. 20) : 인기 폭발


이번 주는 당신의 인기와 존재감이 상승하는 시기다. 그만큼 할 일도 많고 바쁘게 움직여야 할 수 있다. 그렇다고 너무 부담을 갖지는 말자. 바쁘게 움직이는 만큼 좋은 일도 많을 것이다. 친구나 동료들과 저녁 모임을 하는 것도 좋다.


싱글이라면 활동 영역을 넓혀보도록 하자. 동호회나 카페 등에 가입해 보는 것도 좋다. 커플들은 상대방의 의견을 존중해 주자. 자신의 데이트 방식만 너무 고집하지 말자. 배려가 없는 사랑은 집착이나 구속이라 할 수 있다.


재물에 있어서는 비교적 여유로운 한 주가 될 것이다. 나가는 돈도 많지만 그만큼 들어오는 것도 많다고 할 수 있다. 여윳돈이 생긴다면 통장에 차곡차곡 모아 두자. 여유가 생겼다고 함부로 쓰고 다니지 말고.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9, 22아로마 용품대중교통네이비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JTBC '열여덟의 순간'


◆ 쌍둥이자리 (5. 21 - 6. 21) : 침착하게


작은 일에 일희일비하지 말고 차분하게 처신하자. 감정적인 말이나 행동은 삼가는 것이 좋다. 사람들을 만날 때에도 예의와 매너를 잘 지키고. 좀 더 성숙하고 어른스러운 모습을 보이는 게 좋다.


커플이라면 연인과 가벼운 다툼이 생길 수 있다. 상대방이 투정을 부리더라도 잘 받아주자. 싱글에게는 소개팅보다 미팅이 좋다. 선택의 폭이 넓어야 그만큼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다.


이번 주는 돈이나 재물에 너무 연연하지 말자. 들어오는 것보다 나가는 돈이 많을 수 있다. 어차피 써야 할 돈이라면 기분 좋게 쓰자. 괜히 싫은 티를 내거나 미적거리지 말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8, 19교통카드쇼핑몰베이지


◆ 게자리 (6. 22 - 7. 22) : 걱정 그만, 과거도 그만


너무 일이나 공부에만 얽매여 있지 말자. 골치 아픈 일들은 잊고, 가볍게 즐기는 게 좋다. 지난 일이나 나쁜 기억도 빨리 잊자. 이것저것 고민하지 말고 좀 더 인생을 즐기는 게 좋다. 행복은 목적이 아니라 지금 이 순간에 찾는 것이다.


싱글이라면 사람을 잘 가려서 만나는 게 좋다. 잘못된 인연을 만나서 한동안 고생할 수 있다. 커플들은 질투나 시기심에 사로잡힐 수 있다. 그렇다고 너무 상대를 구속하려고 하지는 말자.


재물에 있어서는 조금 마음을 비우는 게 좋다. 돈이나 재물에 너무 연연하지 말자. 욕심을 부리면 오히려 손해를 볼 수 있다. 투자를 한 곳이 있다면 조용히 지켜만 보자. 자꾸 넣었다 뺐다 하다 보면 남는 것이 없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0, 24향수레스토랑옐로우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JTBC '열여덟의 순간'


◆ 사자자리 (7. 23 - 8. 22) : 말을 줄여야


눈과 귀는 열고, 입은 무겁게 해야 하는 시기다. 특히 사람들이 많이 모인 곳에서는 말을 삼가자. 많이 말하는 것보다는 많이 듣는 것이 좋다. 사람들은 자신의 말을 잘 들어주는 사람을 좋아하니 말이다.


커플이라면 너무 상대를 이기려고 하지 말자. 웬만한 일은 한발 양보해 주는 게 좋디. 싱글들은 헤어진 연인과 다시 이어질 수 있다. 아직 마음이 남아 있다면 한번 연락해 보자. 어쩌면 상대방도 연락을 기다리고 있을지 모른다.


재물에 있어서는 가벼운 손재수에 주의하자. 생각지도 않은 지출이 발생할 수도 있다. 평소보다 소지품이나 핸드폰을 잘 챙기자. 지갑에 많은 현금을 넣어 다니지도 말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3, 24이메일PC방그린


◆ 처녀자리 (8. 23 - 9. 22) : 마이 웨이


모든 것을 자기 생각대로 밀고 가는 게 좋다. 마음이 가는 대로, 머리가 시키는 대로 움직이자. 남의 말이나 주변 분위기에 휩쓸리지 말고. 다른 사람의 말이나 시선에 신경 쓸 필요가 없다.


싱글이라면 운명 같은 사랑에 빠져들 것이다. 한눈에 당신의 마음을 빼앗을 사람을 만날 수 있다. 커플들은 혼자서 모든 것을 결정하지 말자. 무슨 일이든 연인과 함께 상의하는 게 좋다. 연인은 당신의 동반자이자 조언자이니 말이다.


재물에 있어서는 크게 걱정할 것이 없는 한 주다. 횡재운도 있으니 뭔가 기대해 보셔도 좋다. 다만, 돈과 관련한 일들은 자신의 판단을 우선하자. 다른 사람들을 따라 움직이면 이득이 없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1, 22피로회복제학원, 도서관화이트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JTBC '열여덟의 순간'


◆ 천칭자리 (9. 23 - 10. 22) : 해피 엔딩


당신이 꿈꾸던 일들이 현실로 이루어지는 시기다. 오랜 시간 바라던 목표나 소원을 이룰 수 있다. 꽉 막혀있던 일에서 돌파구를 찾을 수도 있고. 다만, 운이 좋다고 해서 너무 방심하지는 말자. 당신이 겸손하면 겸손할수록 행운도 늘어날 것이다.


커플이라면 자주 만나면서 데이트를 즐겨보자. 서로에 대한 애정이 한층 더 쌓일 수 있다. 싱글은 짝사랑이 결실을 맺게 될 것이다. 마음에 두고 있는 사람과 연인이 될 수 있다.


재물 관련한 일들은 주위의 조언을 따르는 게 좋다. 고집을 부리면 득보다 실이 많을 수 있다. 특히 직장이나 알바를 고를 때에는 좀 더 신중하자. 조건이 너무 좋거나 남들이 꺼려한다면, 그만한 이유가 있는 것이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9, 23미스트종교시설핑크


◆ 전갈자리 (10. 23 - 11. 22) : 카타르시스


영화와 같은 일들을 기대해 보셔도 좋은 한 주다. 긍정적인 마음과 여유를 갖고 지내도록 하자. 지루한 일상에 청량제와 같은 일들이 생길 수 있다. 어쩌면 마법 같은 일들이 일어날 수도 있고.


싱글이라면 집에만 틀어박혀 있지 말자. 바람도 쐴 겸 밖으로 다니는 게 좋다. 우연한 장소, 우연한 기회에 인연을 만날 수도 있다. 커플들은 계산을 확실히 하는 게 좋다. 받는 것이 있다면 그만큼 돌려주도록 하자. 주는 대로 받기만 하지 말자.


재물에 있어서는 점차 상승세를 타게 될 것이다. 기대하지 않은 재물이나 용돈이 들어올 수도 있다. 속는 셈 치고 복권이라도 한번 구매해 보자. 직장인이라면 손윗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게 될 것이다. 뜻밖의 보상이나 포상금을 받을 수도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8, 21비상금미용실브라운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JTBC '열여덟의 순간'


◆ 사수자리 (11. 23 - 12. 24) : 적당히 타협해야


이번 주는 적당한 양보와 타협이 필요한 시기다. 너무 자기 생각이나 주장만 고집하지 말자. 매사에 적당히 만족하고 물러나는 게 좋다. 특히 윗사람들 앞에서 목소리를 높이지 말자. 조금 둥글둥글 사는 것이 좋다.


커플이라면 연인에게 너무 집착하지 말자. 옆에 두려고 하기보다는 적당히 풀어주는 게 좋다. 싱글들은 한두 번의 실패에 포기하지 말자. 조금만 노력하면 상대방의 마음을 얻을 수도 있다.


불필요한 소비나 지출은 최대한 줄이는 게 좋다. 써야 할 곳과 쓰지 말아야 할 곳을 잘 구분하자. 수입을 늘리기는 어렵지만, 지출을 줄이기는 쉽다. 카드보다 현금을 사용하는 것도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9, 24립글로스패스트푸드점그레이


◆ 염소자리(12. 25 - 1. 19) : 변화의 시기


새로운 변화, 새로운 미래가 시작되는 한 주다. 눈과 귀를 활짝 열고, 주위를 잘 살피자. 새로운 변화 속에는 새로운 기회가 숨어 있다. 어쩌면 당신도 한 단계 도약의 계기를 마련할 수 있을 것이다.


싱글이라면 적극적으로 자신을 어필하는 게 좋다. 사람들에게 당신의 장점과 매력을 유감없이 보여주자. 커플들은 연인 때문에 속이 상할 수 있다. 상대방의 행동에 서운함을 느낄 수도 있다. 마음 상하는 일이 있어도 너무 티를 내지 말자.


금전적으로는 비교적 만족스러운 한 주가 될 것이다. 여유가 된다면 투자나 재테크를 시작해 보는 것도 좋다. 평소에 관심 있는 분야에 대해 공부해 보는 것도 좋겠다. 일이든 개인 생활이든 뭔가 새로운 일에 도전해 보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0, 23복권산책로블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