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한 하네스 의상으로 조회수 '8200만' 찍은 방탄 지민 레전드 직캠

인사이트YouTube 'M2'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방탄소년단 지민의 레전드 직캠이 누리꾼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8,200만 회라는 K-POP 통산 1위 조회 수를 자랑하는 지민의 직캠 영상이 올라와 재조명됐다.


지난 2018년 5월 Mnet의 유튜브 채널 'M2'에 올라온 해당 영상은 지민의 레전드 직캠으로 불리며 꾸준히 주목받고 있다.


영상에서 지민은 Mnet '엠카운트 다운'에서 '페이크 러브'(FAKE LOVE) 무대를 선보이며 클래스가 다른 춤선을 선보였다.


인사이트YouTube 'M2'


지민은 섹시한 하네스 의상을 입고 치명적인 매력을 뽐내며 소녀 팬의 마음을 저격했다.


보기만 해도 숨이 찬 고난도의 퍼포먼스를 지민은 아무렇지 않게 소화하며 메인 댄서의 위엄을 보여줬다.


노래에 완벽히 심취해 섬세한 표정 연기와 춤을 선보이는 지민의 모습은 마치 영화 속 한 장면 같았다.


인사이트YouTube 'M2'


노래, 춤, 연기, 비주얼까지 모든 것이 완벽한 해당 영상은 공개 직후부터 전 세계 팬들에게 급속도로 퍼졌다.


누리꾼은 "아이돌 레전드 직캠이다", "곧 있으면 1억 뷰 찍겠다", "지금도 생각나면 들어가서 보게 된다" 등 열띤 반응을 보였다.


못 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 본 사람은 없다는 지민의 '역대급' 직캠을 하단 영상에서 만나보자.


YouTube 'M2'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