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ED BY 주식회사 디지털대성

고등학생이라면 누구나 가능!!···"대성마이맥 19패스 신청했더니 '갤럭시 버즈'가 함께 왔어요"

인사이트대성마이맥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드디어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끝이 났다. 


수능을 본 고등학교 3학년, N수생 등은 누구보다 마음 편한 오후를 보내고 있을 터.


하지만 오늘부터 긴장해야 할 이들이 있다. 바로 내년에 수능을 치러야 할 고등학교 2학년 학생들이다.


수능까지 1년 남짓 남은 만큼 공부하는 습관을 들이고 전략적으로 접근하는 게 중요하다.


인사이트대성마이맥


그렇다면 수능의 전 영역 강의를 시험 당일까지 무제한으로 볼 수 있는 '국민 수능 인강' 대성마이맥의 '19패스 X 갤럭시 버즈'를 수강해보자.


작년 11월 대성마이맥이 처음 선보인 '19패스'는 이미 전국 고등학교 90%, 서울·경기 고등학교에서는 99%가 수강하고 있을 정도로 효과가 좋다고 입소문 나 있다.


실제로 '19패스'는 전 과목 모두 우수한 강사진으로 구성되어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국어 박광일, 수학 한석원, 영어 이명학, 사회탐구 임정환, 과학탐구 윤도영, 한국사 권용기 등 스타강사들이 학생들의 성적을 쑥쑥 올려주기 위해 기다리고 있다.


인사이트대성마이맥


게다가 강의에 좀 더 집중할 수 있도록 15만 원 상당의 삼성전자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를 제공한다. 


하지만 ‘19패스 X 갤럭시 버즈’의 수강료는 지난해와 동일하게 19만원 이다. 


인사이트대성마이맥


갤럭시 버즈는 커널형 무선 이어폰이라 외부 소음이 차단될 뿐만 아니라 선이 없어 인터넷 강의를 들으며 필기할 수 있는 최적의 아이템이라 할 수 있다.


대성마이맥에서는 여러 색상 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많은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중 하나를 제공하기 때문에 취향 구분 없이 공부에 더욱 집중할 수 있다.


이에 대성마이맥은 배우 신예은과 함께 새로운 광고영상을 선보이며 '19패스X갤럭시 버즈' 출시 소식을 알렸다.


인사이트대성마이맥


앞서 지난해 11월 공개된 '마이맥송' 광고영상은 학생들이 직접 찾아볼 만큼 강한 중독성을 자랑한 바 있다.


이번 영상 역시 파격적인 콘텐츠로 만들어져 학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기대된다.


고등학생이라면 전 계열·전 영역·전 강사·전 강좌를 내년 수능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19패스'로 수능은 물론 내신까지 대비하고, 갤럭시 버즈도 득템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YouTube '대성마이맥'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