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토요일(26일), '썸남썸녀'가 함께 가면 '1일' 되는 '여수 밤바다 불꽃축제' 열린다

인사이트여수밤바다 불꽃 축제 공식 홈페이지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이번 주, 연인과 함께 여수를 방문해야 할 로맨틱한 핑계가 생겼다.


국내에서 가장 낭만적인 도시로 손꼽히는 여수가 곧 화려한 불꽃으로 물들여질 예정이다.


최근 여수시는 오는 26일 토요일 오후 7시부터 9시 30분까지 전남 여수시 중앙동 이순신광장 일원에서 불꽃쇼를 연다고 밝혔다.


낭만으로 가득한 여수 밤바다를 보며 밤하늘에 아름답게 펼쳐지는 불꽃의 향연을 감상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다.


인사이트여수밤바다 불꽃 축제 공식 홈페이지


올해 여수 밤바다 불꽃 축제는 오후 7시 낭만 버스킹 공연과 난타 퍼포먼스 등 다양한 볼거리로 막을 연다.


이후 오후 8시 30분부터 '여수와 사랑에 빠지다'라는 주제로 불꽃 축제가 펼쳐진다.


사랑에 빠진 연인의 감정을 드라마틱 하게 표현한다고 전해졌기에 연인과 손 꼭 잡고 보길 추천한다.


인사이트여수밤바다 불꽃 축제 공식 홈페이지


또 이번 불꽃 축제에는 타워크레인 불꽃과 나비 모형 불꽃 등을 축제에 새롭게 도입해 주제를 부각하고 화려함을 더할 계획이라고 알려졌다.


그 어느 때보다도 낭만적일 여수 밤바다 불꽃 축제에 방문해 사랑하는 사람과 설렘 가득한 밤을 즐겨보자.


한편 이번 여수 밤바다 불꽃 축제는 지난 9월 진행될 예정이었으나 제13호 태풍 '링링'으로 인해 연기된 바 있다.


인사이트여수밤바다 불꽃 축제 공식 홈페이지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