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간 '집 데이트' 해본 커플은 폭풍 공감할 '꽁냥꽁냥' 연애 일러스트

인사이트Instagram 'duck_d_lynn'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커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연인과 단 한 시도 떨어져 있고 싶지 않은 마음.


눈 뜰 때부터 감을 때까지 하루 종일 꼭 붙어있을 수 있는 '집 데이트'는 연인들의 로망이라고 할 수 있다.


최근 다양한 커플들의 모습을 그림으로 그려낸 인스타그램 계정 'duck_d_lynn'의 작가 최 린(Lynn Choi)의 일러스트가 많은 공감과 관심을 받고 있다.


그중 단연코 눈에 띄는 것은 바로 집에서 같이 저녁을 먹거나 잠을 자는 자연스러운 일상을 녹여 낸 달달한 집 데이트 일러스트이다.


인사이트Instagram 'duck_d_lynn'


일러스트 속에는 주방에서 요리하는 남자친구를 뒤에서 안는 사랑스러운 여자친구, 식사를 하면서 서로 밥을 먹여주는 모습 등 보는 사람의 마음을 설레게 만든다.


또한, 늦은 밤까지 헤어지지 않고 함께 영화를 보거나 나른한 오후에 느긋하게 누워 낮잠을 자는 모습 등은 집 데이트를 해본 커플이라면 누구나 공감하게 한다.


해당 일러스트들은 커플이라며 달달했던 추억을 불러일으키고 커플이 아닌 사람일지라도 한 번쯤 해보고 싶은 로망을 갖게 한다.


인사이트Instagram 'duck_d_lynn'


집이란 공간은 눈치 보지 않고 마음껏 서로에 대한 사랑을 표현할 수 있어 평소보다 더욱 애정이 솟구치는 것 같다.


특별한 이벤트도 좋지만 바쁜 일상을 끝내고 아늑한 공간에서 사랑하는 연인과 단둘이 보냈던 소소한 일상이 마음속에 더 오래 남곤 한다.


쌀쌀한 바람이 불어오는 겨울이 다가오며 따뜻한 체온이 필요한 요즘.


곁에 있는 누군가가 떠오르며 보고 싶은 마음이 간절하다면 지금 당장 '보고 싶다'라며 집으로 불러보는 것은 어떨까.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duck_d_lynn'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