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달한 꿀 보이스로 '폴킴-모든날 모든 순간' 완벽 커버한 로운

인사이트MBC MUSIC '주간 아이돌'


[인사이트] 김은지 기자 =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만찢남' 비주얼을 뽐내고 있는 로운의 인기가 뜨겁다.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자 출연진 역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중에서도 단연 눈길을 끄는 이는 극중 '하루'를 연기하며 여심을 저격 중인 로운이다.


로운의 인기가 나날이 치솟고 있는 가운데 과거 그가 선보였던 달달한 커버 곡이 화제로 떠올랐다.


인사이트MBC MUSIC '주간 아이돌'


앞서 지난 5월 로운은 MBC MUSIC '주간 아이돌'에 출연해 폴킴의 '모든 날 모든 순간' 커버에 나섰다.


SF9의 멤버 인성과 함께 노래에 나선 그는 낮은 중저음으로 차분히 노래를 시작했다.


로운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는 듣는 이들로 하여금 절로 눈을 감게 만들었다.


인사이트MBC MUSIC '주간 아이돌'


그는 SF9의 리드보컬답게 원곡의 과하지 않은 감정을 그대로 살리면서도 자신만의 감성을 더해 감탄을 자아냈다.


영상을 본 누리꾼은 "연기도 잘해 노래도 잘해. 대체 못하는 게 뭐냐", "진짜 '사기캐'라는 말도 부족하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로운이 열연을 펼치고 있는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로 여고생 은단오(김혜윤 분)가 정해진 운명을 거스르고 사랑을 이뤄내는 본격 학원 로맨스 드라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MUSIC '주간 아이돌'


※ 관련 영상은 30초부터 확인할 수 있습니다.


Naver TV '주간 아이돌'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