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ED BY P&G

"역시 사랑꾼♥" 타짜 패러디 촬영장서 아내 부끄럽게 만든 김재우 (영상)

인사이트Instagram 'kumajaewoo'


[인사이트] 진민경 기자 = 개그맨 김재우가 타짜 속 '정 마담'으로 완벽 변신해 아내를 폭소케 했다.


18일 개그맨 김재우는 영화 '타짜'에 등장하는 도도하고 고혹적인 매력의 정 마담으로 분한 모습이 담긴 영상을 소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26초 분량으로 매우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인사이트Instagram 'kumajaewoo'


영상이 시작되면 우락부락한 근육이 부각되는 화이트 롱 원피스를 입은 김재우가 보인다.


김재우는 아내의 것으로 추정되는 샌들이 곧 터질 것 같은데도 억지로 끼워 신어 폭소를 유발했다.


이후 뒤돌아있던 그는 새침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자신만의 스타일로 각색한 영화 속 대사를 나지막이 읊조렸다.


인사이트Instagram 'kumajaewoo


김재우는 "다우니를 아냐고요? 다우니는 지금까지 제가 만난 세탁 세제 중 최고였어요"라고 말했다.


그러더니 그는 "왜 이래, 나 다우니 쓰는 여자야"라고 악을 쓰며 화룡점정을 찍었다.


곁에서 남편의 연기해 몰입해 있던 김재우의 아내가 웃음을 참지 못하고 웃음을 터트리며 영상은 끝난다.


짧은 시간, 엄청난 몰입도를 선사한 김재우 영상 속 제품은 한국 시장에 처음 선보이는 다우니 프리미엄 액체 세제다.


인사이트Instagram 'kumajaewoo'


평소 '사랑꾼'으로 유명한 김재우답게 아내가 자주 사용하는 세제 또한 꼼꼼하게 골랐을 터.


그가 고른 다우니 프리미엄 액체 세제는 다른 액체 세제 기준 2배, 폼형 세제 기준 3배 농축으로 애벌빨래가 필요 없이 딥 클리닝이 가능하다.


또한 냄새를 유발하는 근본적인 원인을 제거하고, 전문 조향사가 만든 자체 개발 향기를 사용한다. 최적의 포뮬러로 거품이 적게 발생하는 점 역시 큰 장점이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깔끔하고 보송보송한 촉감의 옷을 선물하고 싶은가. 그렇다면 김재우가 '픽'한 다우니 프리미엄 세제를 사용해보는 건 어떨까.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