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ED BY 호가든

한강에서 우리 집 댕댕이와 맥주 마시며 여유 즐길 수 있는 '호가든X댕가든' 행사 열린다

인사이트호가든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오늘도 아르바이트를 하며 혼이 났다. 대학생은 학교에서 하루 종일 교수님 눈치를 보고, 직장인들은 하루가 멀다 하고 사수에게 혼이 나며 영혼까지 빨리는(?) 기분을 느낀다.


이렇게 반복되는 일상에 치여 지쳐갈 때쯤 스트레스를 풀러 한강에 가는 이들이 많다.


서늘한 강바람을 맞으며 복슬복슬한 털을 가진 반려견과 함께 산책을 하는 것만큼 '힐링'을 선사하는 일이 없기 때문이다.


인사이트호가든


자로 잰 듯 늘 촉박하고 빽빽하기만 한 당신의 일상에 '힐링과 여유'를 선물하기 위해 호가든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름하여 '호가든X댕가든' 행사다. 도심 속에 호가든에서 주최한 '댕가든'에서 자신의 반려동물과 함께 '꿀'같은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호가든 존'인 이곳에 입장할 때는 꼭 반려동물이 함께 방문하지 않아도 되니 부담 없다.


인사이트호가든


반려동물을 데려왔다면 소중한 댕댕이와 인생 샷을 찍을 수 있는 견생사진관 '댕 스튜디오'에 방문해 추억을 남겨보자.


공간 한쪽에는 호가든이 만든 댕댕이를 위한 '도그 비어'(펫비어)를 시음해볼 수도 있는 공간도 마련됐다. 호가든 펫비어는 오렌지 껍질이 함유된 호가든에 영감을 받아 오렌지향과 보리 혼합 추출물로 만들어진 강아지용 맥주로 알코올이 들어있지 않다. 


우리 집 댕댕이가 펫비어를 마음에 들어 한다면 그 자리에서 구매도 할 수 있다.


인사이트호가든


SNS 이벤트 역시 빼놓을 수 없다. 호가든 ‘댕 스튜디오’에서 촬영한 사진을 SNS에 업로드하면 '댕 비어요가' 참가 자격을 획득한다. 


댕댕이와 함께 요가를 할 수 있는 힐링 수업 '댕 비어요가'에 참여해 반려동물과 깊은 교감을 나눠보자.


준비된 행사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반려동물을 자유롭게 풀어놓을 수 있는 '펫 릴랙스 존'도 마련돼, 방문만 하더라도 댕댕이가 마음껏 달리며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다.


인사이트호가든


이외에도 견주가 워라밸을 즐기며 댕댕이와 힐링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가 준비돼 있다.


'호가든X댕가든'은 팍팍한 도심 생활에서 소중한 나의 댕댕이와 추억을 쌓고 반려견과 함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몇 안 되는 행사이니 견주라면 절대 놓치지 말자.


인사이트호가든


지친 일상을 잠시나마 뒤로하고 반려견과 '소확행'을 즐길 수 있는 '호가든X댕가든' 파티는 오는 10월 18일부터 20일까지 채빛섬 야외 가든(테라스)에서 열린다.


다가오는 10월 하순, 사랑스러운 우리 집 반려견과 함께 한강에 방문해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호가든X댕가든' 행사를 체험해보는 것은 어떨까.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