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ED BY 아이더

나오자마자 '실검 1위+예약 대란' 일으킨 패딩맛집 아이더 '박보검 패딩'

인사이트아이더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가을 패싱'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급격히 추워지고 있는 요즘.


패딩의 계절이 다시 돌아온 가운데, 최근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에서는 '아이더 박보검 패딩'을 출시했다. 


제품은 지난 17일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엄청난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연일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는 '박보검 패딩'의 정체는 바로 아이더의 스테디셀러인 '스투키'(STOOKY) 구스 다운 재킷이다. 


인사이트아이더


앞서 공개된 재킷 화보에서 보호본능을 자극하는 박보검의 순둥한 비주얼과 남성미 넘치는 스투키 구스 다운 자켓이 환상의 조합을 이뤄내 시선을 사로잡은 바 있다.


그래서인지 아이더 스투키는 검색어에 오르자마자 판매 사이트 내 예약 대기가 걸릴 정도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중이다. 


이처럼 '국민 아우터' 못지 않는 인기를 누리고 있는 스투키의 매력 포인트는 과연 무엇일까. 


인사이트아이더


우선 스투키는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난 구스 다운 충전재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며, 허리까지 오는 짧은 기장을 자랑해 평소 외부 활동량이 많은 이들에게 제격이다. 


여기에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하는 풍성한 '퍼'(FUR) 트리밍과 보온성을 높여 줄 후드는 각각 탈부착이 가능해 외부 환경이나 개성에 따라 스타일 변화를 줄 수 있다. 


이뿐만이 아니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어떤 의류와도 믹스매치할 수 있어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하기 좋다.


인사이트아이더


또 소매 부분에는 국기 자수를 더해 포인트를 살렸고, 패딩 안감에는 어깨끈(어깨 멜빵)이 숨겨져 있어 재킷을 벗을 경우 가방처럼 메어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무엇보다도 가장 큰 메리트는 바로 남녀 공용 제품이라는 점이다.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커플 패딩으로 입기에 딱 좋다. 


컬러는 블랙, 베이지, 오프 화이트 총 3가지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38만원이다. 


인사이트아이더


올겨울 트렌디하면서도 따뜻한 아우터 제품을 찾고 있다면 박보검도 즐겨 착용하는 아이더 '스투키'(STOOKY) 구스 다운 자켓을 ‘겟’해보는 건 어떨까. 


‘스투키’ 제품을 비롯 다채로운 아이더 패딩 제품은 전국 오프라인 아이더 매장 및 아이더 공식 온라인몰(http://www.eider.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아이더는 지난 12일 2019F/W 브랜드 TVCF 겨울편(https://youtu.be/VuHCYe_bCaY)을 공개했다. 


인사이트아이더


공개된 광고에서는 감각적인 흑백의 영상미와 실검으로 이슈가 되기도 했던 스투키 구스 다운 자켓을 착용한 박보검의 남성미 넘치는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박보검과 함께 미지의 세계로 떠나는 여행을 테마로 선보인 이번 광고는 한 편의 영화 같은 분위기를 자아냈다는 평이다. 


해당 광고를 접한 누리꾼도 "기존 아웃도어 광고와는 다른 독특함이 느껴진다", "한편의 고퀄리티의 영화를 보는 듯하다" 등 긍정적인 반응을 쏟아냈다. 


YouTube 'eider TV'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