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 15℃ 서울
  • 15 15℃ 인천
  • 13 13℃ 춘천
  • 10 10℃ 강릉
  • 15 15℃ 수원
  • 17 17℃ 청주
  • 17 17℃ 대전
  • 13 13℃ 전주
  • 17 17℃ 광주
  • 16 16℃ 대구
  • 15 15℃ 부산
  • 16 16℃ 제주

별자리로 보는 10월 셋째 주 당신의 연애 운세···"당신 앞에 여러 이성이 나타난다"

사수자리 싱글이라면 10월 셋째 주, 당신에게 여러 명의 이성이 호감을 나타낼 것이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보통 여러 명의 남자가 한 여자를 두고 쟁탈전(?)을 벌인다거나 여러 명의 여자가 한 남자를 짝사랑하는 것은 드라마와 영화 속의 이야기라고만 생각한다.


한 명에게 사랑받기도 이렇게나 어려운데 여러 명의 사랑을 동시에 받는다는 것은 허상일 뿐이라고 말이다.


하지만 그런 일은 얼마든지 당신에게도 일어날 수 있다.


이런 행운의 날이 찾아온다면 무엇보다 신중한 선택이 중요하다.


이 사람이 어떤 사람인지 차근차근 알아가다 서로가 잘 맞는다면 그때 연애를 시작해도 늦지 않다.


그러니 만약 당신 앞에 여러 이성이 나타나는 꿈 같은 일이 생긴다면 조급해하지 말자.


신중한 선택을 해야 그 사람과 연애를 한 후에도 후회가 없을 것이다.


새로운 한 주가 시작되는 오늘(14일), 당신의 앞에 꿈에 그리던 이상형이 찾아오길 바라며 인터넷 운세 전문업체 산수도인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바탕으로 10월 셋째 주(14일~20일)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한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 물병자리 (1. 20 - 2. 18) : 정정당당하게


언제 어디서든 솔직하고 정직한 모습을 보여주자. 거짓이나 변명으로 위기를 벗어나려 하지 말고. 실수나 잘못이 있다면 깨끗이 인정하는 게 좋다. 실수를 인정한다고 자존심이 상하는 게 아니다. 누구나 실수나 잘못을 하기 마련이다.


싱글이라면 낯선 사람은 피하는 게 좋다. 미팅이나 소개팅에 나가면 피곤만 쌓일 수 있다. 커플들은 평소보다 외모나 옷차림에 신경 쓰자. 좀 더 세련되고 멋진 모습을 연출하는 게 좋다. 당신의 모습이 연인에게는 자존심이 될 수 있다.


금전적으로는 들어오는 돈보다 나가는 돈이 많을 것이다. 갑자기 큰돈이 나가거나 목돈이 필요할 수도 있다. 다른 사람에게 손 벌리지 말고 최대한 버텨보자. 남에게 기대거나 의지하려고 하지 말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6, 20패스트푸드점자주색


◆ 물고기 자리 (2. 19 - 3. 20) : 욕심부리지 말고


조용히 자리를 지키며 때를 기다려야 하는 시기다. 무리한 일이나 계획은 피하도록 하자. 2보 전진을 위해서 1보 후퇴해야 할 때도 있다. 너무 의욕만 앞세우지 말고 주변 상황도 고려하자.


커플이라면 새로운 변화를 시도하는 게 좋다. 매번 가던 장소, 매번 먹던 음식은 피하자. 똑같은 패턴에 연인이 싫증을 느낄 수 있다. 싱글들은 작은 우연이라도 놓치지 말자. 우연이 자꾸 이어지면 필연으로 바뀔 수 있다.


재물운을 좋게 하려면 사람들을 많이 만나보자. 약속이나 모임에 나가 함께 어울리는 게 좋다. 어쩌면 취직이나 이직 기회를 잡을 수 있다. 깜짝 놀랄 만한 좋은 정보나 소식을 들을 수도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4, 19향수피트니스 센터네이비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 양자리 (3. 21 - 4. 19) : 스스로 헤쳐나가야


다른 사람에게 너무 기대거나 의지하지 말자. 괜히 기분이 상하거나 자존심만 다칠 수 있다. 자기 일은 자신이 직접 해결하는 게 좋다. 한번 자신의 실력과 능력을 최대한 발휘해 보자.


싱글이라면 내키지 않는 자리는 피하는 게 좋다. 미팅이나 소개팅도 조금 미루자. 괜히 끌려나갔다가 시간만 낭비할 수 있다. 커플들은 고민이나 걱정도 솔직하게 털어놓자. 어렵고 힘든 일도 연인과 함께 나누는 게 좋다.


금전적으로는 풍요롭고 여유로운 한 주가 될 것이다. 지갑도 두둑하고 여유가 넘치는 시기라 할 수 있다. 일자리를 구하는 분들은 이것저것 꼼꼼히 따져보자. 자칫 열심히 일하고 대가를 제대로 받지 못할 수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7, 19아로마 용품번화가하늘색


◆ 황소자리 (4. 20 - 5. 20) : 속이 후련해


여유와 해방감을 마음껏 만끽할 수 있을 것이다. 오랜 시간 자신을 괴롭히던 일에서 벗어날 수도 있다. 그동안 쌓였던 피로와 스트레스를 말끔히 풀어보자. 자신만을 위한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좋다.


커플이라면 연인에게 예의를 지키도록 하자. 오랜 사귄 사이라고 함부로 대하지 말자. 가까운 사이일수록 서로 존중해 주는 게 좋다. 싱글들은 짝사랑이 이뤄질 수 있다. 그만 애태우고 시원하게 한번 고백해 보자.


이번 주는 돈 때문에 걱정할 일이 없을 것이다. 정신적으로, 물질적으로 풍족한 시기라 할 수 있다. 평소에 갖고 싶었던 물건을 사는 것도 좋다. 각종 대회나 이벤트 등에 참가해보는 것도 좋겠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6, 19복권화장품 가게베이지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tvN '그녀의 사생활'


◆ 쌍둥이자리 (5. 21 - 6. 21) : 속전속결


빠른 상황 판단과 신속한 행동이 필요한 시기다. 무슨 일이든 시간을 끌지 말고 빨리 처리하지. 괜히 미적거리거나 망설이지 말자. 가능성이 있는 일이라면 한번 밀어붙여 보는 것도 좋다.


싱글이라면 운명 같은 사랑에 빠져들 수 있다. 한순간에 자신의 마음을 빼앗길 수도 있다. 다만 상대가 마음에 들어도 너무 서두르지 말자. 커플들은 연인에게 맞춰주는 게 좋다. 자기 생각보다는 상대방의 의견에 따라주자.


재물에 있어서는 씀씀이를 잘 관리하는 게 좋다. 웬만하면 목돈이 들어가는 일은 만들지 말자. 잠깐 기분을 내려다 나중에 후회할 수 있다. 쇼핑보다는 가벼운 드라이브나 여행을 즐겨보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5, 18음악공원브라운


◆ 게자리 (6. 22 - 7. 22) : 마인드 컨트롤


당신의 감정과 기분을 잘 다스려야 하는 시기다. 화나고 기분 상하는 일이 있어도 너무 티 내지 말자. 상대방에게 화를 내봤자 결국엔 당신 기분만 상할 수 있다. 골치 아픈 일이나 피곤한 사람은 피하는 게 상책이다.


커플이라면 연인과 함께 하는 시간을 늘려보자. 데이트 중에 뜻하지 않은 행운을 잡을 수도 있다. 싱글들은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는 게 좋다. 미팅이나 소개팅이 들어온다면 못 이긴 척 나가보자. 괜히 빼거나 바쁘다고 핑계 대지 말자.


재물에 있어서는 초연한 모습을 보이는 게 좋다. 돈이나 재물에 연연하지 말고 마음을 비우자. 재물을 좇을수록 오히려 재물이 멀어질 수 있다. 투기적인 일이나 모험도 피하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7, 20바닷가레드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 사자자리 (7. 23 - 8. 22) : 만사태평


특별히 걱정할 일이 없는 만사 순조로운 시기다. 너무 편안하다 보니 따분하거나 지루해질 수 있다. 너무 늘어져 있지 말고 새로운 일에 도전해 보자. 운동이나 다이어트를 시작해 보는 것도 좋다.


싱글이라면 사람들이 많은 자리는 피하자. 떠들썩한 모임보다는 오붓한 소개팅이 좋다. 커플들은 현재의 연인에게 충실하자. 다른 사람과 자신의 연인을 비교하지 말고. 자칫 산토끼를 쫓다가 집토끼도 잃을 수 있다.


이번 주는 재물운도 좋고 작은 횡재수도 있는 시기다. 생각지도 않은 좋은 기회가 찾아올 수 있다. 모임이나 약속이 있다면 빠지지 말고 나가보자. 당신이 먼저 모임을 잡아보는 것도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5, 16손목시계노래방바이올렛


◆ 처녀자리 (8. 23 - 9. 22) : 미소를 잃지 말고


언제 어디서든 여유와 미소를 잃지 말자. 기분 상하는 일이 있어도 일단 참는 게 좋다. 듣기 싫은 소리는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리자. 너무 예민하게 반응하지 말자. 그러려니 하고 대충 넘어가는 게 좋다.


커플이라면 연인에게 자신의 능력을 보여주자. 당신을 바라보는 연인의 눈길이 달라질 수 있다. 어쩌면 기대하지 않은 칭찬을 들을 수도 있다. 싱글들은 너무 외모나 조건만 따지지 말자. 이성보다는 감정에 따라서 움직이는 게 좋다. 이것저것 재다 보면 좋은 사람을 놓칠 수 있다.


이번 주는 절약하면서 돈을 아끼는 게 좋다. 어느 정도 비상금이나 여윳돈을 마련해 두자. 있는 대로 여기저기 쓰고 다니지 말자. 종잣돈이 있어야 나중에 뭐라도 할 수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4, 20간식맛집옐로우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tvN '그녀의 사생활'


◆ 천칭자리 (9. 23 - 10. 22) : 다 잘 될 거예요


당신을 위한 특별한 행운이 기다리는 한 주다. 아침에 일어나면 당신만의 주문을 외워보자. 노래를 부르거나 좋아하는 음악을 들어보는 것도 좋다. 시작이 좋으면 그만큼 결과도 좋아질 것이다.


싱글이라면 기회 포착을 잘하는 게 좋다.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다면 슬쩍 마음을 표현해 보자. 커플들은 사랑이 결실을 맺게 될 것이다. 어쩌면 프러포즈를 받거나 하게 될 수도 있다.


금전적으로는 더없이 좋은 시기라고 할 수 있다. 가만히 있어도 수중에 재물이 쌓일 것이다. 솔깃한 제안이 있다면 긍정적으로 검토해 보자. 새로운 도전이 당신의 미래를 바꿀 수도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5, 19TV시장, 마트카키색


◆ 전갈자리 (10. 23 - 11. 22) : 정면 돌파


무슨 일이든 피하지 말고 정면으로 부딪치자. 어렵고 힘들다고 피해 다니는 게 능사가 아니다. 지금 해결하지 않으면 일이 더 커질 수 있다. 특히 주변 사람과의 오해는 빨리 풀도록 하자. 시간이 갈수록 오히려 매듭이 꼬일 수 있다.


커플이라면 경계를 게을리하지 말자. 주변에 당신의 경쟁자가 나타날 수 있다. 싱글들은 잠시 자존심을 내려놓도록 하자. 얻고자 하는 것이 있으면 포기해야 할 것도 있는 것이다.


이번 주는 돈이나 재물보다 사람을 챙기는 게 좋다. 고마운 분들을 위해 작은 선물을 마련해 보자. 주변 사람들에게 한턱 내는 것도 좋다. 아낄 때는 아끼더라도 써야 할 때는 쓰도록 하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4, 15SNS미용실오렌지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tvN '그녀의 사생활'


◆ 사수자리 (11. 23 - 12. 24) : 시간이 약


운에 기복이 있으니 신중한 처신이 필요한 시기다. 뭔가를 얻으려 하기보다는 조용히 현상 유지만 하자. 안 되는 일에 매달리거나 미련을 갖지도 말자. 억지로 일을 끌고 가면, 일이 더 꼬일 수 있다. 모든 것은 시간이 알아서 해결해 줄 것이다.


싱글들에게는 여러 이성이 나타날 수 있다. 나중에 후회하지 않도록 신중한 선택을 하자. 커플들은 상대방의 기분을 잘 살피는 게 좋다. 일방통행만 하지 말고 상대방의 의사도 확인해 보자.


재물 관련한 일들은 순리를 따르는 게 좋다. 일확천금이나 횡재를 바라다가 손해를 볼 수 있다. 요행이나 재수보다는 당신의 땀과 노력을 믿자. 느리더라도 꾸준히 나아가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5, 18교통카드전시장, 미술관블루


◆ 염소자리(12. 25 - 1. 19) : 임기응변


적당한 요령과 임기응변이 필요한 시기다. 그때그때 상황에 맞춰서 유연하게 처신하자. 너무 순진한 모습만 보이지 말자. 눈치가 빠르면 절에 가서도 새우젓을 얻을 수 있다.


커플이라면 함께 모임이나 약속에 나가 보자. 연인을 가족들에게 소개시켜주는 것도 좋다. 싱글들은 좀 더 자신감을 갖도록 하자. 자신의 장점이나 매력을 아낌없이 보여주는 게 좋다.


재물에 있어서는 생각보다 많은 돈이 나갈 수 있다. 가족이나 주변 사람들에게 돈을 써야 할 수도 있다. 쓸 때는 쓰더라도 적당히 지출을 조절하자. 당신의 지갑 사정도 생각해 보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4, 17커피서점아이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