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 10℃ 서울
  • 10 10℃ 인천
  • 10 10℃ 춘천
  • 10 10℃ 강릉
  • 10 10℃ 수원
  • 8 8℃ 청주
  • 8 8℃ 대전
  • 9 9℃ 전주
  • 9 9℃ 광주
  • 8 8℃ 대구
  • 12 12℃ 부산
  • 14 14℃ 제주

별자리로 보는 9월 넷째 주 당신의 연애 운세···"미팅하면 애인 생긴다"

사자자리 싱글이라면 이번 주에는 소개팅보다 미팅에서 연인을 찾는 것이 좋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JTBC '청춘시대2'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벌써 2019년도 하반기에 접어들었고 크리스마스도 3개월밖에 남지 않았으며, 2020년은 100일 앞으로 바짝 다가왔다.


지금쯤 주변에는 달콤하게 사랑을 속삭이는 연인들이 한가득할 것이다.


그런데도 당신은 아직 '솔탈'(솔로 탈출)을 하지 못했는가.


그렇다면 하루라도 빨리 추워지는 날씨에 포근하게 서로를 안아줄 연인을 찾아보자.


하지만 친구에게 "소개해줘"라고 조르는 것은 금물이다. 이번주에는 소개팅보다 선택의 폭이 넓은 미팅에서 연인을 고르는 편이 더 좋으니 말이다.


점차 날씨가 추워지는 9월 넷째 주에는 당신의 눈앞에 꿈꾸던 이상형이 나타나길 바라며 인터넷 운세 전문 업체 산수도인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바탕으로 9월 넷째 주(9월 23일~9월 29일)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한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JTBC '청춘시대'


◆ 물병자리 (1. 20 - 2. 18) : 소통이 필요해


너무 자신의 주장이나 생각만 고집하지 말자. 상대방의 입장도 생각해주는 것이 좋다. 고정 관념이나 선입견도 빨리 버리자. 주위의 충고나 조언을 잘 새겨듣는 것이 좋다.


커플이라면 감정의 변화가 생길 수 있다. 상대방이 변했다는 생각이 들 수도 있다. 어쩌면 상대방도 그렇게 생각하고 있을지 모른다. 싱글들은 이성에게 선입견을 갖지 말자. 상대방의 모습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는 게 좋다.


금전적으로는 여유 자금 확보에 힘쓰도록 하자. 수중에 비상금이나 여윳돈을 마련해 두는 게 좋다. 꼭 필요한 곳, 필요할 때에만 지갑을 열도록 하자. 오늘을 즐기는 것도 좋지만 내일도 생각해 두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4, 28피로회복제쇼핑몰핑크


◆ 물고기자리 (2. 19 - 3. 20) : 눈치껏


불필요한 말이나 행동은 삼가도록 하자. 자칫 다른 사람들에게 오해를 살 수 있다. 별것도 아닌 일로 다툼이 생길 수도 있다.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조금 참는 게 좋다.


싱글이라면 상대방의 마음을 잘 살피도록 하자. 겉으로 웃고 있어도 속으로 딴생각을 할 수도 있다. 괜히 넘겨짚지 말고 적당한 거리를 유지하자. 커플들은 연인을 잘 챙기는 게 좋다. 고민이나 걱정은 없는지 넌지시 떠보도록 하자.


재물에 있어서는 생각보다 많은 돈이 나갈 수 있다. 가족이나 주변 사람들에게 돈을 써야 할 수도 있고. 쓸 때는 쓰더라도 당신의 지갑 사정도 생각하자. 아무 생각 없이 쓰다 보면 나중에 곤란을 겪을 수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8, 19스마트폰대형마트블루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JTBC '청춘시대'


◆ 양자리 (3. 21 - 4. 19) : 계산은 확실히


무슨 일이든 꼼꼼히 따져 보고 움직이자. 자칫 엉뚱한 일에 휘말려 곤란을 겪을 수 있다. 괜히 다른 사람 때문에 손해 볼 수도 있고. 매사에 이해득실을 잘 따져보고 움직이자. 이득이 없는 일에는 나서지 않는 게 좋다.


커플이라면 연인에게 자신의 능력을 보여주자. 당신을 바라보는 연인의 눈길이 달라질 수 있다. 어쩌면 기대하지 않은 칭찬을 들을 수도 있고. 싱글들은 선택의 기로에 서게 될 수 있다. 두 사람 사이에서 고민에 빠질 수도 있겠다.


재물에 있어서는 크게 걱정할 일이 없는 한 주다. 평소보다 풍요로운 시기라고 할 수 있다. 다만 불필요한 곳에 많은 돈을 쓰지 말자. 돈을 쓰려면 당신의 미래를 위해 쓰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6, 29텀블러기차역자주색


◆ 황소자리 (4. 20 - 5. 20) : 규칙적인 생활


이번 주는 규칙적인 생활과 관리가 필요한 시기다. 과음이나 과식은 피하고 충분한 휴식을 취하자. 남들보다는 자기 자신을 먼저 챙기는 게 좋다. 평소보다 일찍 잠자리에 드는 것도 좋을 것이다.


싱글이라면 평소에 알고 지내던 사람들과 어울리자. 새로운 이성들을 만나기에는 적당한 때가 아니다. 괜히 미팅이나 소개팅에 나가면 기분만 상할 수 있다. 커플들은 감정적인 언행은 삼가는 게 좋다. 특히 다른 곳에서 화가 난 것을 연인에게 풀지 말자.


재물운은 서서히 상승 기류를 타고 있다. 횡재수도 있으니 뭔가를 기대해봐도 좋다. 다만, 쓸 때는 쓰더라도 과도한 지출은 피하자. 어느 정도 수중에 여윳돈을 남겨두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5, 27선물맛집네이비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JTBC '청춘시대'


◆ 쌍둥이자리 (5. 21 - 6. 21) : 좌절 금지


생각대로 일이 잘 풀리지 않을 수 있다. 갑자기 누군가 발목을 잡을 수도 있고. 그렇다고 쉽게 포기하거나 물러나지 말자. 크게 한번 심호흡하고 다시 시작하는 게 좋다.


커플들은 연인에게 솔직한 모습을 보여주자. 이것저것 감추거나 숨기려고 하지 말자. 숨기는 것이 많을수록 관계도 멀어질 수 있다. 싱글이라면 천칭자리나 물병자리의 사람을 만나보자. 당신과 잘 어울리는 환상의 커플이 될 것이다.


다른 운에 비해 재물운은 좋다고 할 수 있다. 지갑도 두둑하고 여유가 가득한 한 주가 될 것이다. 다만, 너무 여유 부리지 말고 적당히 아껴 쓰자. 자꾸 퍼다 쓰면 우물물도 마를 수가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6, 27거울패스트푸드점오렌지


◆ 게자리 (6. 22 - 7. 22) : 한눈팔지 말고


다른 곳에 신경 쓰지 말고 자기 일에만 집중하자. 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모습을 보이는 게 좋다. 특히 자기 일이나 책임을 남에게 떠넘기지 말자. 자칫 일이 잘못되어 자신에게 불똥이 튈 수 있다.


싱글이라면 쉽게 포기하거나 물러나지 말자. 조금만 노력하면 상대방의 마음을 얻을 수 있다. 커플들은 연인과의 관계가 한층 깊어질 것이다. 오랜 사귄 커플이라면 프러포즈를 받을 수도 있다.


재물에 있어서는 만족할 만한 한 주가 될 것이다. 차곡차곡 재물이 쌓이는 시기라고 할 수 있다. 다만, 여유가 생겼다고 너무 기분 내지는 말자. 다음 달 카드 대금도 생각해보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7, 29마스크팩번화가화이트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JTBC '청춘시대'


◆ 사자자리 (7. 23 - 8. 22) : 당당한 모습


지금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바로 자신감이다. 언제 어디서든 당당하고 자신 있는 모습을 보여주자. 다른 사람을 질투하거나, 피해 의식을 느끼지도 말자. 자기 자신을 믿고 앞으로 나아가는 게 좋다.


커플들은 함께 모임이나 약속에 나가보자. 가족들에게 연인을 소개해주는 것도 좋다. 싱글이라면 소개팅보다 미팅에 나가보자. 선택의 폭이 넓을수록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다.


경제적으로는 비교적 만족할 만한 한 주가 될 것이다. 금전적으로 여유가 넘치는 시기라고 할 수 있다. 다만, 가벼운 손해나 손재수에 주의하자. 평소보다 지갑이나 소지품을 잘 챙기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4, 25향수유원지그레이


◆ 처녀자리 (8. 23 - 9. 22) : 독립심


다른 사람에게 기대거나 너무 의지하지 말자. 괜히 기분만 상하고 자존심만 다칠 수 있다. 어렵고 힘든 일이라도 피하지 말자. 아무리 어려운 일도 부딪히면 해결할 수 있다.


싱글이라면 사랑보다는 우정에 신경 쓰자. 새로운 이성보다는 주변 사람을 챙기는 게 좋다. 잘하면 소개팅이 들어올 수도 있다. 커플들은 현재의 연인에게만 충실하자. 자신의 연인과 다른 이성을 비교하지 말고. 자칫 산토끼를 쫓다가 집토끼도 잃을 수 있다.


이번 주는 평소보다 아끼고 절약하는 게 좋다. 분에 넘치는 소비나 지출은 피하도록 하자. 물건을 살 때도 가성비를 잘 따져보는 게 좋다. 일자리를 구하는 분들은 사람들을 많이 만나보자. 어쩌면 선배나 주변 사람의 소개를 받을 수도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4, 28스마트폰카페아이보리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JTBC '청춘시대'


◆ 천칭자리 (9. 23 - 10. 22) : 실력 발휘


당신의 실력과 재주를 마음껏 발휘해 보자. 괜히 부끄러워하거나 쑥스러워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앞에 나서보는 것도 좋다. 자신의 이름과 명성은 자신이 쌓아가는 것이다. 가만히 있으면 남들이 알아주지 않는다.


커플들은 초심으로 돌아가는 게 좋아요. 연애 초기의 설렘과 두근거림을 되찾도록 하자. 새로운 시도를 변화를 꾀해보는 것도 좋다. 싱글이라면 새로운 사람이 들어올 자리를 마련해 두자. 이미 떠나간 사람은 빨리 잊는 게 좋다.


이번 주는 재물운도 좋고 행운도 따르는 시기다. 투자나 재테크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재미 삼아 로또나 즉석 복권을 사보는 것도 좋다. 다만, 운만 믿고 노력을 게을리하지는 말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5, 26사진산책로하늘색


◆ 전갈자리 (10. 23 - 11. 22) : 카타르시스


영화와 같은 일들을 기대해 보셔도 좋은 한 주다. 긍정적인 마음과 여유를 갖고 생활하도록 하자. 당신에게 시원한 청량제와 같은 일들이 생길 것이다. 어쩌면 마법 같은 일들이 일어날 수도 있다.


싱글이라면 자신의 짝은 자신이 선택하자. 주변 사람들의 말에 이리저리 흔들리지 말고. 남의 말을 들었다가 후회할 수도 있다. 커플들은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도록 하자. 데이트할 때에도 주도권을 잡는 게 좋다.


재물에 있어서는 점차 상승세를 타게 될 것이다. 뜻하지 않은 재물을 얻거나 횡재를 할 수도 있다. 속는 셈 치고 복권이라도 한번 구매해 보자. 직장인이라면 손윗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게 될 것이다. 뜻밖의 보상이나 상금을 받을 수도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6, 28선글라스피트니스 센터그린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JTBC '청춘시대'


◆ 사수자리 (11. 23 - 12. 24) : 말보다 행동


이번 주는 말보다 행동이 필요한 시기다. 입으로 떠들지 말고 결과로 보여주자. 가만히 앉아 있으면 아무것도 얻을 수 없다. 부지런히 발로 뛰어야 그만한 성과가 있을 것이다.


커플이라면 연인을 편안하게 해 주는 게 좋다. 상대방이 믿고 의지할 수 있는 모습을 보여주자. 당신이 연인에게 힘이 되어 주는 게 좋다. 싱글들은 주위에 소개팅을 부탁해 보자. 경쟁자가 많은 자리보다는 오붓한 자리가 좋다.


재물에 있어서는 더없이 좋은 시기라고 할 수 있다. 노력하면 노력한 만큼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다. 다만, 주위의 달콤한 말이나 유혹에 넘어가지 말자. 누군가 당신의 행운을 노리고 있을지도 모른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6, 29시계도서관, 학원블랙


◆ 염소자리(12. 25 - 1. 19) : 해피 엔딩


당신이 꿈꾸던 일들이 현실로 이루어지는 시기다. 오랜 시간 바라던 목표나 소원을 이룰 수 있다. 어려운 일이나 목표를 달성할 수도 있고. 다만, 운이 좋다고 자만하거나 방심하지 말자. 이런 때일수록 겸손하게 노력하는 게 좋다.


싱글이라면 이성에게 많은 것을 기대하지 말자. 이번 주에 만나는 사람은 잠시 스쳐 가는 인연이다. 커플들에게는 한 차례 고비가 찾아올 수 있다. 작은 갈등이 크게 번지지 않도록 현명하게 처신하자.


재물 관련한 일들은 주위의 충고를 따르는 게 좋다. 고집을 부리면 득보다 실이 많을 수 있다. 특히 직장이나 알바를 고를 때에는 좀 더 신중하자. 조건이 너무 좋다면, 그만한 이유가 있는 것이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4, 27분식집바이올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