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친이랑 현실에서 카트라이더 대결 할 수 있는 '한강공원 카트장'

인사이트Instagram 'effie._.e'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시원한 가을바람을 온몸으로 만끽하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할 장소가 있다. 바로 서울시 송파구에 위치한 '잠실 카트 체험장'이 그 주인공이다.


잠실 카트 체험장은 곡선 커브 길이 돋보이는 트랙과 스피드를 자랑하는 카트 주행으로 유명한 장소다. 일반 도로에서는 만날 수 없는 카트를 직접 운전해볼 수 있다.


마치 게임 카트라이더 속에서 튀어나온 만화 같은 카트의 비주얼은 당장이고 속도를 내며 달리고 싶어진다.


운전면허가 없어도 시승 전 간단한 교육을 이수하면 누구나 탈 수 있어 더욱 많은 이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e_ryongss'


시원한 가을바람을 가르며 달리는 기분은 그 어느 것과도 비교할 수 없는 짜릿함과 스릴을 안겨준다는 후기가 자자하다.


흔히 즐길 수 없는 카트 체험에 많은 커플의 이색 데이트 장소로도 인기가 좋다.


실제 방문해본 누리꾼들은 "게임 속으로 들어간 기분", "무서운데 짜릿하고 스릴 넘쳐 계속 타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잠실 카트 체험장은 10분 기준 1인승은 1만 7천원, 2인승은 2만 2천원에 이용할 수 있다.


짧다고 느껴질 수도 있는 시간이지만 스릴 넘치는 주행 코스를 약 15회 이상 돌 수 있는 넉넉한 시간이라고 하니 스피드를 느끼고 싶은 이들이라면 당장 잠실로 향해보자.


인사이트Instagram 'kim.sang.young'


인사이트Instagram 'jooseok_01'


인사이트Instagram 'jooseok_01'


인사이트Instagram 'effie._.e'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