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ED BY 에스트라

잡티 1도 없는 무결점 촉촉 피부로 역대급 리즈 미모 경신한 '솜블리' 이솜

인사이트에스트라


[인사이트] 박아영 기자 = 사랑스러운 비주얼에 완벽한 연기력으로 만인에게 사랑받고 있는 배우 이솜.


그런 그가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메디뷰티 '에스트라'의 뮤즈로 발탁됐다.


최근 에스트라는 '솜블리' 이솜을 광고 모델로 발탁하며 새로운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인사이트에스트라


공개된 화보 속 이솜은 화이트톤 의상을 입고 티 없이 깨끗하고 맑은 피부를 뽐내고 있다.


탱탱하면서도 화사한 이솜의 피부는 한 번쯤 살짝 만져보고 싶을 정도다.


여기에 이솜 특유의 생기발랄한 미소까지 더해지자, 내·외면의 미를 동시에 추구하는 에스트라의 가치가 그대로 살아났다.


화보를 접한 누리꾼들은 "역대급으로 맑고 청량한 피부", "에스트라와 너무 잘 어울린다", "역시 솜블리" 등 폭발적인 반응을 쏟아냈다.


인사이트에스트라


화보 속 이솜의 촉촉한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한 제품은 바로 에스트라의 '아토베리어365 크림 미스트'다.


해당 제품은 보습인자 세라마이드 10,000ppm이 함유된 보습 크림 미스트로 깊은 보습력이 특징이다.


이는 일상생활에서 유해환경에 노출된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호하는 효과를 준다.


인사이트에스트라


또 간단한 펌핑만으로도 미세입자 형태가 풍부하게 분사되기 때문에 뿌릴 때마다 상쾌한 기분은 덤이다.


모델에서 배우로 전향한 뒤 여러 작품에서 대활약을 펼치고 있는 이솜은 피부 본연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찾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에스트라의 모습과도 매우 닮아있다.


따라서 이들의 만남은 앞으로도 역대급 시너지 효과를 내며 성장해 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이솜과 함께한 에스트라의 다양한 화보와 영상은 에스트라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YouTube 'AESTURA에스트라'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