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5일)은 다툰 연인과 '화해'하고 꽁냥꽁냥 하루종일 '키스'하는 날입니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tvN '내성적인 보스'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나른한 주말의 아침, 지금 곁에 있는 연인은 어떠한 모습이든 그저 사랑스럽게만 보인다.


그러나 오늘만큼은 더욱더 특별한 애정을 담아 연인에게 입맞춤을 전해주도록 하자.


25일(현지 시간) 온라인 미디어 내셔널데이캘린더는 이날이 '국제 키스와 화해의 날(National Kiss and Make Up Day)'이라고 밝혔다.


'키스'는 말 그대로 입맞춤을, '메이크 업'은 "~와 화해하다"는 뜻을 가진 영어 관용구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tvN '호텔 델루나'


국제 키스와 화해의 날은 위 낱말의 의미를 그대로 담아 우리 주변의 친구, 가족, 연인과 겪고 있는 갈등을 잠시 접어두고 다시 마음의 거리를 좁히는 날을 칭한다.


이에 전 세계의 많은 커플들은 국제 키스와 화해의 날을 맞아 사랑이 가득 담긴 키스로 진심을 전하곤 한다.


국제 키스와 화해의 날을 소개한 내셔널데이켈린더는 "사랑의 의미를 담은 다른 기념일과 더불어 국제 키스와 화해의 날은 연인들을 위한 두 번째 기회가 될 것"이라며 "서로를 이해하고 관계를 개선시키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국제 키스와 화해의 날은 뉴욕 힐튼 출신의 재클린 밀게이트(Jacqueline Milgate)가 설립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