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ED BY 아틀리에코롱

향수 화보서 청량미 폭발시키며 '남친짤' 무한 생성한 옹성우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틀리에 코롱


[인사이트] 황혜연 기자 = "나와 함께 하루를 시작할래?"


특별한 포즈를 취한 것도 아닌데 단지 소년미 넘치는 미모와 매혹적인 눈빛 하나로 팬들 심장 제대로 강타한 배우 옹성우.


한 향수 화보에서 마치 팬들을 바라보며 유혹하는 듯해 열일 제쳐두고 달려가 함께 하고 싶게 만든다.


최근 프렌치 니치퍼퓸 브랜드 '아틀리에 코롱'은 '더블유 코리아' 9월호를 통해 새로운 공식 모델로 선정된 옹성우의 첫 화보를 공개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틀리에 코롱


화보 속 옹성우는 드라마 '열여덟의 순간'에서 보여주는 풋풋함과 다를 바 없는 청량미 가득한 비주얼을 뽐냈다.


그는 일상에서 우러나온 자연스러운 표정을 지어 보이며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느끼게 했다.


특히 퍼퓸을 들고 특유의 '꽃 미소'를 짓는 그의 모습은 바라만 봐도 향기로워 여심을 저격하기에 충분했다.


화보 속 옹성우가 선택한 아틀리에 코롱의 '클레망틴 캘리포니아'는 남녀 구분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세련되고 중성적인 우디 프루티 계열의 니치 향수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틀리에 코롱


한편, 아틀리에 코롱은 옹성우의 공식 모델 선정을 기념해 그의 사인을 각인한 '스페셜 세트'를 선보였다.


이는 한정판 레더 케이스이며 지난 14일부터 전국 아틀리에 코롱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30ml 이상 향수 제품 구매 시 특별 증정되고 있다.


또 23일부터는 100ml 이상 향수 제품 구매 시 옹성우 미공개 4컷이 포함된 화보 세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틀리에 코롱


YouTube 'W Korea 더블유 코리아'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