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자 '프듀X' 파이널 생방서 '반깐머리'하고 미모 리즈 찍은 한승우

인사이트Mnet '프로듀스 X 101'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프로듀스 X 101' 한승우가 헤어스타일 변신을 꾀하고 리즈 미모를 경신했다.


지난 19일 방송된 Mnet '프로듀스 X 101'에서는 프로젝트 아이돌 그룹 '엑스원(X1)'으로 데뷔하게 되는 11명의 최종 멤버가 공개됐다.


이날 수많은 경쟁을 뚫고 파이널까지 올라온 20명의 연습생은 데뷔의 꿈을 이루고자 최선을 다해 무대를 펼치는 모습을 보였다.


연습생 모두 자신의 개성이 잘 드러난 스타일링을 하고 등장했으나, 그중 가장 눈길을 끈 건 PLAN A 연습생 한승우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net '프로듀스 X 101'


평소 앞머리를 눈썹 아래까지 길게 내린 헤어스타일을 주로 했던 그가 이마를 훤히 드러냈기 때문이다.


바뀐 헤어스타일은 한승우의 짙은 눈썹과 초롱초롱한 눈망울, 그리고 높은 콧날을 한층 돋보이게 했다.


또 백설기처럼 하얀 그의 피부와도 찰떡같은 조화를 이뤄 국민 프로듀서들의 심장을 제대로 저격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net '프로듀스 X 101'


청초하면서도 퇴폐미 넘치는 그의 비주얼을 보고 있으면 청춘물 남자 주인공이 따로 없을 정도다.


그를 지지하고 응원했던 팬들 역시 "인생 헤어스타일 찾았다", "앞으로 '반깐머리'만 하자", "너무 잘생겨서 넋 놓고 봤다" 등 열띤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승우는 최종 순위 발표식에서 3위를 기록해 데뷔의 길을 걷게 됐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net '프로듀스 X 101'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