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100% 환율우대'로 '수수료' 없이 환전해준다

인사이트토스 공식 블로그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다가오는 여름휴가를 맞이해 환전을 앞두고 있는 이들이라면 이 기사에 주목해보자.


지난 4일 모바일 금융서비스 토스 측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토스의 간편환전법을 소개했다.


총 12개 통화에 대한 환전이 가능한 토스 간편 환전은 만 19세 이상의 토스 이용자라면 누구나 사용 가능하다.


또 타 은행 대비 신청 절차가 간단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이점이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토스 공식 블로그


금액은 KEB하나은행의 현재 환율을 기준으로 계산되고, 1인당 하루 최대 100만 원까지 가능하다.


특히 미국달러, 일본엔화, 유로화 등 주요 통화로 첫 환전할 경우, 100% 환율 우대 효과로 수수료 없이 환전할 수 있다.


이외에도 홍콩달러, 영국파운드, 싱가포르달러, 캐나다달러, 스위스프랑, 호주달러, 뉴질랜드달러, 태국바트, 중국원 등 9개 외화는 은행권 기본 우대율인 40%가 적용된다.


환전 신청을 한 뒤 수령 장소를 선택하면 절차는 끝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토스 공식 블로그


단, 'KEB하나은행 인천국제공항지점'을 선택할 시, 여행 당일 인천공항 제1 여객터미널과 제2 여객터미널 내 KEB하나은행 영업점 및 일부 환전소에서 직접 수령할 수 있다는 점을 유념해야 한다.


또한 외화 수령할 때 대리 수령은 어려우며,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등 신분증을 꼭 지참해야 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토스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한편 토스는 환전 신청한 외화를 다시 한화로 바꿀 수 있는 서비스도 마련해 누리꾼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