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내일(17일) OST 너무 좋아 '귀 호강' 제대로 하는 영화 '라이온 킹' 개봉

인사이트영화 '라이온 킹'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추억의 애니메이션 '라이온 킹' 실사판이 드디어 내일(17일) 베일을 벗는다.


북미 기준 오는 19일 개봉 예정인 디즈니 실사 영화 '라이온 킹'은 국내에서는 이틀 빠른 오는 17일 개봉을 확정 지었다.


앞서 영화 '라이온 킹'은 개봉을 코앞에 두고 진행한 시사회에서 관람객들의 기립박수를 받았다고 전해질 만큼 호평을 받았다.


특히 팝스타 '비욘세'의 목소리에 영화를 보는 내내 귀 호강을 제대로 했다는 후기가 대세다.


영화 '라이온 킹'은 사자들이 지배하는 사바나에서, 아버지인 킹 무파사를 이어 왕이 될 사자 심바와 동료들의 운명과 모험을 다룬 영화다.


인사이트영화 '라이온 킹'


전 세계적으로 오랜 시간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애니메이션 실사판인 '라이온 킹'은 개봉 전부터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아 왔다.


마침내 내일(16일) 개봉을 앞둔 영화 '라이온 킹'은 마블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을 제치고 예매율 1위를 차지하며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현재 영화 '라이온 킹'은 예매율 60%라는 기염을 토하며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한편 영화 '라이온 킹' 속 '심바' 역은 도널드 글로버, '날라' 역은 비욘세, '무파사' 역은 제임스 얼 존스, '스카' 역은 추이텔 에지오포, '티몬' 역은 빌리 에크너, '품바' 역은 세스 로겐이 맡았다.


개봉 전부터 '어른이'들의 가슴을 설레게 한 실사 영화 '라이온 킹'이 전체관람가를 확정했다.


인사이트영화 '라이온 킹'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