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가연, 연인과 즐길 수 있는 공연 4편 무료 초대

인사이트사진 제공 = 가연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오는 7월까지 친구 또는 연인과 함께 즐기기 좋은 공연 4편을 마련해 총 50명을 무료 초대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사랑에 관한 A부터 Z까지 연극 '달빛 크로키' 5쌍 무료초대


연극 '달빛 크로키'는 사랑의 재해석을 통해 남녀 주인공의 마음을 내레이션으로 표현해 보다 신선한 무대를 선보인다.


갑작스럽고 황당한 고백으로 시작되는 '옥상의 슈퍼맨'과 수년 전 헤어진 연인이 찾아와 라면을 끓여달라는 내용으로 시작되는 '참깨라면' 두 가지 에피소드는 사랑에 관한 외로움을 이야기 한다.


관람을 원한다면 결혼정보회사 가연 홈페이지를 통해 다음달 17일까지 응모할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가연


연애세포 깨워주는 '키스 展' 10쌍 초대


k현대미술관에서 기획한 '키스展'은 50여점의 다채로운 미디어 아트로 구성된 전시로 여러 시청각적인 경험을 통해 기쁨, 설렘 등 다양한 감정이 담긴 키스의 의미를 더욱 확장 시켜준다.


죽어 가던 연애 세포를 깨우고, 뜨거운 설렘을 선사한다. '키스展'을 관람하고 싶다면 7월 18일까지 가연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해 보길 권한다.


최고의 창작 뮤지컬 '김종욱 찾기' 5쌍 초대권 증정


'김종욱 찾기'는 10년 넘게 관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순수 창작뮤지컬이다. 영화와 소설로 발간되는 등 작품성과 대중성을 인정받은 작품으로 사랑에 빠지고 싶은 솔로, 아직 연애가 서툰 초보커플, 오래된 연인 모두에게 추천하는 로맨틱 코미디 뮤지컬이다.


사랑 빼고 모든 일에 적극적인 여자가 첫사랑 '김종욱'을 찾아 다니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가연


지치고 힘든 뇌를 위한 처방 '디어 브레인' 전시 10매 제공


'디어 브레인 展'은 현대예술이 주는 신선한 자극으로 두뇌를 깨우는 전시다. 엔도르핀이 솟아나는 포토존과 기발하고 참신한 작품 감상으로 창의력과 상상력을 증진 시킬 수 있다.


'디어 브레인 展' 관람을 원한다면 다음 달 18일까지 결혼정보업체 가연 홈페이지에 응모 가능하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