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바다에 입고 가면 인기 폭발할 '섹시 밑가슴' 보여주는 '언더붑' 비키니

인사이트Instagram 'nonijanur', 'kristinamendonca'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드디어 물놀이의 계절 '여름'이 돌아왔다.


전국의 해수욕장이 막 개장을 시작하고 있는 지금, 누구보다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이들이 있다.


바로 올여름 해변가를 런웨이로 만들 계획을 세우며 쇼핑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패피'들이다.


고민에 빠져 머리를 쥐어뜯고 있을 패피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을 주기 위해 해외 셀럽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핫한 아이템'을 소개한다.


인사이트Instagram 'ritaora', 'ladies_on_point'


최근 영국 일간 메트로는 여성들의 섹시미를 한층 더 돋보이게 해줄 '언더붑 비키니'를 사진으로 공개했다.


'언더붑'(underboob; 가슴 아랫부분을 노출하는 것) 비키니는 말 그대로 밑가슴을 외부로 노출시키는 것을 말한다.


보통 가슴 골이나 가슴 위쪽이 노출되는 다른 비키니들과는 달리 정확히 가슴 아래 라인을 강조하는 것이 특징이다.


인사이트Oh Polly


가슴 아래를 강조하다보니 가슴이 크고 작은 것에 관계없이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연출할 수 있다는 것도 '언더붑 비키니'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다.


이미 해외에서는 레이디 가가, 카일리 제너, 지지 하디드, 벨라 하디드 등 숱한 유명 셀럽들이 '언더붑 패션'을 선보여 팬들의 극찬을 받았다.


올여름 색다른 패션으로 해변을 거닐며 인생샷을 남기고 싶다면 '언더붑 비키니'에 도전해보는 것은 어떨까.


인사이트Oh Polly


인사이트Instagram  'parisclarey','mehmolelu'


인사이트Instagram 'ameliamarni', 'sierraaaskyee'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