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시에 이어 '팝스타' 찰리 XCX와 콜라보 하는 '월클' 방탄

인사이트Facebook '방탄소년단'


그룹 방탄소년단이 팝스타 찰리 XCX(Charlice XCX)와 컬래버레이션에 나선다.


지난 20일(현지 시간) 영국 매체 메트로는 방탄소년단과 찰리 XCX가 저작권 협회에 새로운 곡을 등록했다고 보도했다.


보도된 내용에 따르면, 방탄소년단과 찰리 XCX는 'Glow'라는 제목의 곡을 함께 작업할 예정이다.


메트로 측은 "찰리 XCX가 방탄소년단과 함께 노래를 부를지 아니면 단순히 곡 작업에 참여하는 것인지는 확정되지 않았다"라고 밝혔다.


인사이트워너뮤직코리아


방탄소년단과 함께 작업하게 된 찰리 XCX는 통통 튀는 음악과 독특한 분위기로 팝 음악계에 혜성처럼 등장한 영국 출신 실력파 가수다.


앞서 그는 자신의 트위터에 방탄소년단 멤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찰리 XCX는 사진과 함께 "방탄소년단의 새로운 멤버로서의 첫날. 사랑해♥(first day as the newest member of @BTS_twt. love u guys♥)"라는 글을 게재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방탄소년단과 이들의 팬이라고 밝힌 찰리 XCX의 콜라보 소식에 팬들은 기대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한편 'Glow'에는 세계적인 가수 비욘세, 케이티 페리, 리한나, 콜드플레이의 노래를 프로듀싱 한 스타게이트도 참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인사이트Twitter 'BTS_twt'


인사이트Twitter 'charli_xcx'


[ⓒ 스타플래닛,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공=스타플래닛. 해당기사는 제휴매체의 기사입니다.]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