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20일) 성년의 날, 꽃 싫어하는 여친도 받으면 '활짝' 웃는 하트모양 꽃다발

인사이트Instagram 'ssong_2i'


[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1년 중 날이 가장 좋아 '사랑의 달'이라고 불리는 5월은 가족에게나 연인에게나 사랑의 계절로 통한다.


특히나 내일(20일)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꽃다발을 건네며 상대방이 '성인'이 된 것을 축하하고 앞날에 응원을 보내는 성년의 날이다.


평생에 한 번뿐인 여자친구의 성년의 날을 축하하기 위해 어떠한 선물이 좋을까.


사랑을 담은 깜짝 선물로 여자친구에게 200배의 감동을 선사하는 간단한 방법을 공개하겠다. '하트 꽃다발' 하나면 된다.


인사이트Instagram 'k.chocolate_flowergreen'


'하트 꽃다발'은 꽃을 한데 묶어 선물하는 다발 모양을 특색있게 변형한 꽃다발이다.


곱슬 버들같이 잘 휘는 나뭇가지로 하트 모양의 틀을 만들고 그 위를 아름다운 꽃으로 장식해 완성했다.


꽃이 주는 아름다움과 하트가 주는 두근거림으로 2배의 감동이 샘솟는 게 특징이다.


비주얼 외에도 하트 꽃이 특별한 이유는 또 있다. 바로 내가 조합하는 대로 세상에서 하나뿐인 꽃을 만들 수 있어서다.


인사이트Instagram 'flower_station_'


붉은 정열의 장미, 우아한 튤립, 화사한 유채꽃 등 어떤 꽃을 선택해도 좋다.


하트 모양의 틀에 살포시 얹어주기만 하면 기존의 꽃다발과는 전혀 다른 로맨틱함이 묻어난다.


이 때문에 평소 생화를 좋아하지 않던 여성도 하트 꽃다발을 받으면 이름에 걸맞게 눈에서 사랑이 샘솟는다는 후문이다. 


오늘 밤, 당신의 그녀에게 하트 꽃다발로 사랑을 표현해 보는 건 어떨까. 태양보다 활짝 웃는 그녀의 미소를 보게 될 테니 말이다. 


인사이트Instagram 'flower.day___'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