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년의 날(20일) 맞은 00년생이 남친·여친에게 받고 싶은 선물 4가지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Naver TV '플레이리스트'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매년 5월 셋째 주 월요일에 기념되고 있는 '성년의 날'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올해는 '2000년생' 성인들이 성년이 되는 '성년의 날'이다.


'성년의 날'에는 20살이 된 성인들이 사회인으로서의 자부심과 책무를 인식하는 시간을 가지는 기념일이다.


당신은 유치하다고, 굳이 챙기지 않아도 된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당신의 남친·여친은 남몰래 속으로 기대하고 있을 수 있다.


아래에 당신의 남친·여친이 받고 싶을 만한 선물들을 모아봤으니 이를 꼭 참고하도록 하자.


1. 장미 꽃다발


인사이트Instagram 'defemelles'


본격적인 20대의 시작을 축하하고 응원하는 성년의 날은 주요 선물로 장미꽃과 향수, 키스가 꼽힌다.


꼭 지켜야 하는 규칙은 아니지만 일반적인 선물은 하나쯤 받고 싶을 터. 장미를 주는 이유는 꿈을 이루고 열정적으로 살라는 의미를 담고 있기도 하다.


특히 빨간 장미는 "당신을 열렬히 사랑합니다"라는 꽃말을 지니고 있다.


2. 향수


인사이트(좌) tvN '도깨비', (우) Instagram 'stephaniejayne_'


향수는 다른 사람에게 자신의 향기를 풍기는 좋은 사람이 되라는 의미다. 또 여러 사람들을 만나도 자신을 잊지 말았으면 좋겠다는 이유로 건넨다.


보통 향수는 '편한 선물'이 아니지만 그만큼 오래 기억에 남을 수 있는 선물이다. 잘 받지 않는 선물이기도 하고 한 번 사용하면 오래 쓰기 때문에 더욱 그렇다.


평소 상대방이 어떤 향을 좋아하는지 기억해두거나 어울릴 만한 향을 고심해 골라보자.


3. 키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Naver TV '플레이리스트'


키스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책임감을 가지라는 의미가 담겨있다.


성년의 날에 하는 달콤한 키스는 더욱 기억 속에 오래 남을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이다.


부드러우면서 달달한 키스로 책임감 있는 사랑을 약속하길 바란다.


4. 커플 반팔 티


인사이트(좌) Instagram 'p0int_1ess', (우) Instagram 'hyo__kyu'


위의 3가지 선물 이외에도 지금 선물로 주고받으면 딱인 아이템이 있다. 바로 커플 반팔 티.


연일 낮 최고 기온이 30도까지 오르면서 커플 반팔 티는 더운 여름 날씨에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맞춰 입을 만한 '커플룩'으로 최고다.


반팔 티셔츠는 청바지, 슬랙스, 치마, 핫팬츠 등 어느 하의에나 '찰떡'같이 잘 어울리는 실용적인 아이템이니 선물하기 딱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