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ED BY 메가텐

'세젤귀 비주얼+확실한 효과'로 판매량 1등 찍은 '메가텐' 음파진동칫솔

인사이트메가텐


[인사이트] 황비 기자 = 아이를 키우는 것을 흔히 '육아 전쟁'이라고 표현한다. 그만큼 육아가 녹록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


육아에도 많은 분야가 있지만 가장 신경 쓰이는 건 아무래도 아이들의 건강, 특히 '오복' 중 하나인 치아 건강이다.  


그러다 보니 부모와 아이 사이에 '양치질 전쟁'이 한바탕 일어나기도 한다. 아이들이 순순히 양치질을 따르지 않는 경우도 문제지만 부모가 아이에게 올바른 양치질을 시켜주고 있는 것인지 불안해할 때도 많다.


인사이트메가텐


그런 가운데 디자인과 전문성으로 유아 칫솔 시장을 평정한 전문 브랜드가 있어 부모들을 안심시키고 있다.


출시 1년여 만에 면세점, 백화점, 온라인 종합몰 등에서 유아전동칫솔 판매량 1위를 차지하는 등 높은 인기를 구가하는 음파진동칫솔 브랜드 '메가텐'이 그 주인공이다.


귀여운 캐릭터가 가장 먼저 눈길을 끄는 메가텐의 '키즈소닉' 시리즈는 양치질에 서툴고 치아와 잇몸이 연약한 아이들을 위한 음파진동칫솔이다.


인사이트메가텐


한 손으로 쉽게 잡을 수 있는 귀여운 동물 모양의 실리콘 핸들부터 입속을 들여다볼 수 있는 LED 라이트, 양치 시간을 정확하게 알려주는 2분 타이머 기능은 즐겁게 양치하는 습관을 길러준다.


아이들의 눈을 사로잡고 꼼꼼한 양치질까지 도와 부모의 손길을 덜어주는 그야말로 '효자템'이다.


메가텐 칫솔이 '필수 육아템'으로 사랑받는 가장 큰 이유는 다름 아닌 제품의 전문성에 있다.


기존 전동칫솔의 단점을 보완한 '360도 음파진동칫솔'라는 특수한 구조를 적용, 의학적인 효과를 공식 입증받았기 때문이다.


메가텐 음파진동칫솔이 그 효과를 입증받은 곳은 대한예방치과학회로부터다.


인사이트메가텐


연구를 주최한 제8대 아세아예방치과학회장(AAPD) 겸 단국대 치과대학 신승철 명예교수는 "이를 닦는 목적은 치아에 붙어 있는 플라크를 제거하는 것"이라며 "360도 음파진동칫솔은 둥근 칫솔모가 음파진동을 통해 작고 미세한 부분의 플라크를 잘 제거하는 효과가 있다"고 설명했다.


또 "아주 미세한 음파진동을 통해 치아와 잇몸 경계인 '치은열구'의 플라크도 깨끗하게 제거하여 치은염이 완화되는 효과도 볼 수 있었다"고 말했다.


신승철 교수에 따르면 교정 치료를 받고 있거나 임플란트 시술을 받은 성인, 또는 구강 관리를 스스로 하지 못하는 어린이들이 바로 음파진동칫솔을 사용하기 적합한 이들이다.


메가텐은 최근 성인용 제품 '도로시'(DOROTHY)로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이 제품 역시 임상실험을 거쳐 효과를 입증받았다.


인사이트메가텐


대한예방치과학회 신승철 교수팀 연구원 임지현 박사는 "성인의 경우 360도 전 방향의 '수동' 칫솔을 사용했을 때와 비교해 360도 '음파진동' 칫솔인 도로시를 사용했을 때 치태 제거 효과가 대략 3배 정도 더 높았다"고 설명했다.


또 "음파진동의 효과가 손의 힘으로 직접 칫솔질을 하는 것보다 훨씬 효율적이라고 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인사이트메가텐


도로시는 파스텔 톤의 핑크와 라벤더, 바이올렛 등의 색상과 스와로브스키 스톤의 장식 등으로 패션과 뷰티에 관심이 높은 직장인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와 아기자기한 디자인은 덤이다.


인사이트메가텐


환경을 고려해, 패키지의 일부는 버리지 않고 거치대로 사용할 수 있도록 투명한 젬스톤 형태로 구성해 디자인 특허를 출원했다. 


한편, 메가텐은 도로시 출시와 함께 소비자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오프라인 매장 확대 등 유통 채널을 확장할 준비를 하고 있다.


성능은 물론 아기자기한 비주얼로 소비자의 구매욕을 자극하는 메가텐 음파진동칫솔. 확실한 치아 관리를 원한다면 메가텐 음파진동칫솔을 선택해보는건 어떨까.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