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하면 무조건 쟁여놔야 직성 풀리는 코덕들 '파우치' 필수템

인사이트사진 = 인사이트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같은 하늘 아래 같은 색상은 없다"


평소 메이크업을 즐기는 여성들이라면 이 말에 격한 공감을 표할 것이다.


아무리 사도 끝이 보이지 않는 무한한 메이크업의 세계.


이미 세상엔 수많은 메이크업 제품들이 존재하고 있지만, 지금도 눈 깜빡 할 사이에 '신상'이라는 이름의 새로운 아이템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간혹 'SNS 대란템', '파우치 필수템', '품절대란템' 등 다양한 수식어로 혜성처럼 등장한 제품들을 마주한 적이 있을 것이다.


인사이트(좌) 인사이트, (우) Instagram 'a.lipsticklover'


호기심에, 혹은 지금껏 본 적 없는 색다름에, 수없이 많은 이유를 들어 제품을 득템하고 싶은 마음은 굴뚝 같다.


화장품은 아무리 사도 질리지 않지만 '텅장'을 생각하면 매번 과소비를 할 수는 없는 법.


허리띠를 졸라 매고 꼭 사야하는 제품만 사게 된다면 과연 어떤 아이템들이 살아남을까.


파운데이션, 쿠션, 컨실러, 블러셔, 하이라이터, 섀도, 눈썹, 아이라이너, 립, 마스카라 등.


기본 색조 메이크업 제품들 중 전 세계 숱한 여성들에게 '믿고 쓰는 아이템'으로 불리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셀러를 모아봤다.


1. 파운데이션, 쿠션 - 에스티로더


인사이트Instagram 'haninalda', 'esteelauderkr'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골드라벨' 쿠션.


일명 '홍진영 파데(파운데이션)'로 더 많이 알려진 더블웨어 파운데이션은 가수 홍진영이 지난해 방송 프로그램 '인생술집'에 사용하고 나와 대히트를 쳤다.


영롱한 골드 케이스로 출시된 '골드라벨'은 일명 '럭셔리 쿠션'이라는 애칭을 얻으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켰다.


뿐만 아니라 커버력 좋다고 소문난 제품들 중 지속력까지 좋은 '갓쿠션'으로 입소문을 타며 코덕들 사이에서 '인생템'으로 자리 잡았다.


에스티로더의 더블웨어 라인은 쿠션 뿐만 아니라 파운데이션 또한 좋다고 정평이 나있다.


2. 블러셔 - 베네피트


인사이트사진 = 인사이트


역시 블러셔계의 강자는 베네피트다.


오랜 시간 꾸준히 사랑받으며 면세점 필수템으로도 꼽히는 베네피트의 단델리온 컬러는 웜톤과 쿨톤에 관계없이 발그레한 두 볼에 생기를 가득 불어넣어준다.


3. 립 틴트 - 조르지오 아르마니


인사이트instagram 'monaka.motd'


여성들 중에 '조르지오 아르마니'를 모르면 간첩이라는 말이 있다.


색감이면 색감, 발림성이면 발림성, 지속력이면 지속력 어느 하나 빠지는 게 없는 립 최강자.


특히 조르지오 아르마니는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아담한 크기의 틴트로 많은 여성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4. 립스틱 - 입생로랑


인사이트(좌) 사진 = 인사이트, (우) Instagram 'bini_beauty'


손만 댔다 하면 '품절 대란'을 일으킨다는 대세 가수 현아가 새롭게 픽한 립스틱이 코덕들의 파우치 필수템으로 떠올랐다.


여성들의 워너비 브랜드 '입생로랑'이 내놓은 한정판 하트볼륨립, '볼륍떼 플럼프 인 컬러'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입생로랑의 '볼륍떼 플럼프 인 컬러'는 매번 새로운 라인이 출시될 때마다 안 팔리는 컬러가 없을 정도로 여성들이 꼭 하나쯤은 지니고 있는 최애템이다.


립스틱 가운데 새겨진 검은색 하트 모양에는 천연 페퍼민트 오일 성분이 들어있어 얇은 입술도 도톰하게 연출할 수 있는 '플럼핑 효과'를 볼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