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년간 한 번도 안 싸우고 달달한 연애 중인 수영♥정경호 커플

인사이트Instagram 'sooyoungchoi, jstar_allallj'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오랜 기간 핑크빛 사랑을 나누며 연예계 대표 '사랑꾼' 커플임을 증명한 이들이 있다.


바로 소녀시대 수영, 배우 정경호 커플이다.


수영과 정경호는 지난 2012년 열애를 시작해 2014년 연인임을 인정한 후 핑크빛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


올해로 7년째 열애 중인 두 사람은 한결같이 달달한 모습으로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샀다.


인사이트(좌) tvN '인생술집', (우) Instagram 'hotsootuff'


인사이트Instagram 'sooyoungchoi'


수영과 정경호는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정말 예쁘게 연애하는 것 같은 스타 커플"이라는 게시글의 주인공이 되어 또다시 주목을 받고 있다.


대학 선후배 사이로 처음 알게 돼 같은 교회를 다니며 사랑을 쌓아온 두 사람은 SNS나 방송을 통해 서로에 대한 깊은 애정을 과시한 바 있다.


정경호는 수영의 라이브 방송에서 "드라마 언제 나와요", "키스신 있나요", "이번 주 치과 가는데 힘내라고 해주세요" 등의 귀여운 댓글을 남기며 '사랑꾼' 다운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인사이트tvN '인생술집'


인사이트tvN '현장토크쇼 택시'


뿐만 아니라 그는 과거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해 "처음으로 남우주연상을 받는 날 수영에게 결혼하자고 이야기하고 싶다"라며 진심을 전했다.


여자친구 수영 역시 각종 방송에서 그에 대한 고마움을 표현하고 드라마 촬영 중인 정경호에게 커피차를 선물하며 변함없는 사랑을 자랑했다.


지금까지 만나면서 크게 싸운 적이 없다고 밝힌 두 사람의 알콩달콩한 연애 스토리는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이렇게 뜨거운 사랑을 나누고 있는 두 사람이 결혼이라는 결실까지 맺을 수 있을지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churrokingtruck'


인사이트Instagram 'sooyoungchoi'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