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티 타는 아빠가 아들에게 사주는 3700만 원짜리 '부가티 베이비2'

인사이트Bugatti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부가티가 창립 100주년을 맞아 어린이들을 위한 전기 자동차 '부가티 베이비2'를 선보인다.


지난 14일(현지 시간) 영국 일간 더선은 프랑스의 유명 자동차 제조회사 '부가티'가 아이들을 위한 세련된 디자인의 전기 자동차를 출시했다고 전했다.


이번에 출시된 '부가티 베이비2'는 지난 1927년에 제작된 '부가티 베이비'를 리모델링한 제품이다.


당시 전 세계에 단 500대만 제작된 부가티 베이비는 귀여우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부유층 자녀들에게서 선풍적인 인기를 끈 바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Bugatti


부가티 창립 110주년을 기념해 제작되는 부가티 베이비2 또한 이전 제품의 유지를 이어받아 단 500대만 생성될 예정이나, 그 외에 모든 부분은 새롭게 바뀐다.


먼저 아이들만 탈 수 있었던 이전 제품과 달리 부가티 베이비2는 아이와 어른 모두 탑승이 가능하다.


또한 부가티 베이비2는 전기 모터로 구동되며, 전력 출력을 제어하는 다양한 옵션이 제공된다.


속도는 아이와 어른에 따라 2가지 모드로 나뉜다. 어린이 모드에서는 최고 속도가 19km/h, 성인 모드에서는 최고 속도가 48km/h 정도다.


인사이트


인사이트Bugatti


이뿐만이 아니다. 부가티 베이비2에는 최고 속도 제한을 해제할 수 있는 옵션이 함께 주어지는데, 이를 사용할 경우 엔진의 출력은 약 2.6배나 높아진다.


작은 체구에서도 놀라운 성능을 자랑하는 부가티 베이비2의 출시 소식은 아이들만이 아니라 전 세계 자동차 애호가들의 마음을 뜨겁게 사로잡았다.


누리꾼들은 댓글을 통해 "아이들을 위한 자동차라기엔 너무나 매력적", "나도 타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부가티 베이비2의 예상 최저 가격은 2만 5,000파운드(한화 약 3,700만 원)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