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센시아와 함께하는 화이트데이 이벤트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동국제약 


동국제약, '센시아와 함께하는 센스있는 화이트데이 이벤트' 진행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동국제약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동국제약 기업 블로그를 통해 '센시아와 함께하는 센스있는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일 동국제약은 정맥순환장애 증상의 관리를 남편이나 남자친구가 적극적으로 돕자는 취지에서 '센시아와 함께하는 센스있는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정맥순환장애는 남녀 모두에게서 발생하지만 30~50여성의 66%가 경험한다.


이번 이벤트는 '센스있는 사람, 시선집중! 아내와 여자친구를 위한 선물'이라는 타이틀로 오는 13일까지 동국제약 기업 블로그에서 진행되며, 당첨자는 오는 14일 발표된다. 


화이트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아내나 여자친구에서 남기고 싶은 메시지를 댓글로 남겨 응모할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동국제약


동국제약 "정맥순환 관리 필요성 전달하고 싶었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정맥순환 관리의 필요성을 재미있고 이색적으로 전달하고 싶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앉은 상태에서 발끝을 당기고 미는 동작의 간단한 정맥순환체조나 걷기 등 가벼운 운동과 함께 '센시아'처럼 검증된 의약품을 복용하는 것도 정맥순환장애 관리에 도움이 된다"고 덧붙였다.


정맥순환장애는 주로 오래 서 있거나 앉아 있는 시간이 많은 직업군에서 남녀 구분 없이 나타나며, 방치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발, 다리가 자주 붓거나 다리가 무겁고 피로한 증상이 있는 경우, 다리가 아프거나 저리고, 쥐가 나는 현상, 다리가 가렵거나 차갑다면 정맥순환장애를 의심해 볼 수 있다. 


인사이트 / 사진=박찬하 기자 chanha@사진=박찬하 기자 chanha@


센텔라 정량추출물이 주성분인 '센시아'


정맥순환장애는 일반적인 혈액순환장애와는 차이가 있으므로, 질환에 특화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정맥순환 개선제 '센시아'는 센텔라 정량추출물이 주성분으로 정맥의 탄력 향상과 모세혈관 투과성 정상화, 항산화 효과가 있어 다리가 붓거나 무겁고, 저리거나 아픈 증상을 완화해 준다. 


생약성분의 일반의약품으로 병원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