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6 16℃ 서울
  • 8 8℃ 인천
  • 16 16℃ 춘천
  • 15 15℃ 강릉
  • 16 16℃ 수원
  • 13 13℃ 청주
  • 13 13℃ 대전
  • 11 11℃ 전주
  • 13 13℃ 광주
  • 16 16℃ 대구
  • 18 18℃ 부산
  • 16 16℃ 제주

별자리로 보는 2월 셋째 주 당신의 연애 운세…"기다리던 인연이 눈앞에"

2월 셋째 주(18일~24일)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하니 참고하기 바란다.

인사이트tvN '진심이 닿다'


[인사이트] 이경은 기자 = 살랑대는 바람이 괜스레 가슴을 울렁이게 하는 계절, 봄이 코앞으로 성큼 다가왔다.


따뜻한 햇살, 흐드러지게 피어난 벚꽃, 그 아래 눈을 감고 가만히 있노라면 잃어버린 사랑이 다시 찾아올 것만 같다. 


길고 길었던 겨울 끝자락을 지나 봄의 초입에 서 있는 당신에게는 과연 어떤 운명이 기다리고 있을까. 


인터넷 운세 전문업체 산수도인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바탕으로 당신의 2월 셋째 주(18일~24일)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한다.


인사이트tvN '진심이 닿다'


◆ 물병자리 (2.18 - 2.24) : 계획적으로


이번 주는 계획을 잘 세워서 움직이는 게 좋다. 게으름을 피우거나 나태한 모습을 보이지 말자. 다른 곳에 한 눈 팔거나 딴 짓을 해서도 안 된다. 당신의 일만 제때 처리한다면 걱정할 일은 생기지 않을 것이다.


커플이신 분이라면 상대방과 적당한 거리를 유지하자. 데이트 횟수도 조금 줄이는 게 좋다. 때로는 서로 떨어져 있는 게 도움이 될 수 있다. 싱글인 사람은 이성과의 만남을 미루자. 잘못하면 시간 낭비, 돈 낭비만 될 수 있다.


재물운은 전반적으로 상승 곡선을 그리는 시기다. 돈 때문에 걱정하던 이도 한결 여유가 생길 것이다. 다만 여유가 생기더라도 함부로 쓰고 다니지 말자. 홍수가 들었을 때에 가뭄을 대비해야 한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8, 20거울꽃집핑크


◆ 물고기자리 (2.18 - 2.24) : 적당히 타협해야


이번 주는 적당한 요령과 타협이 필요한 시기다. 이것 저것 너무 따지지 말고 적당히 양보하자. 특히 다른 사람들과의 시비나 갈등은 피하는 게 좋다. 너무 뻣뻣하게 굴거나 고집부리지도 말자.


싱글이라면 헤어진 연인과 다시 이어질 수도 있다. 아직 마음이 남아있다면 용기내 연락해보자. 커플이라면 연인의 말에 귀를 기울이는 게 좋다. 가벼운 말 한 마디도 그냥 지나치지 말자. 무심코 넘긴 말 속에 진심이 담겨 있을 수 있다.


불필요한 소비나 지출은 최대한 줄이는 게 좋다. 다만 써야 할 곳과 쓰지 말아야 할 곳을 잘 구분해야 한다. 돈을 쓸 때에는 그만한 가치가 있는 곳에 쓰는 게 좋으니 말이다. 지금 당장의 즐거움 보다는 먼 미래를 내다보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1, 24립글로스패스트푸드점블랙


◆ 양자리 (2.18 - 2.24) : 포기하지 말자


당신의 노력에 비해 결과가 부족할 수 있다. 다른 사람이 당신의 기대를 저버릴 수도 있다. 그렇다고 쉽게 포기하거나 물러나지 말자. 강한 의지와 추진력으로 끝까지 밀고 간다면 좋은 결과를 맞이할 수 있다.


커플이라면 한층 더 관계가 발전할 수 있다. 함께 여행이나 드라이브를 떠나는 것도 좋다. 싱글이라면 좀더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야 한다. 평소 좋아하던 사람이 있다면 꼭 마음을 표현해 보자. 괜히 혼자서 애태우지 말고 용기를 내자.


금전적으로는 최대한 아끼고 절약하는 게 좋다. 평소보다 소비나 지출을 줄이도록 하자. 특히 다른 사람과의 금전 거래는 피하는 게 상책이다. 잘못하면 재물도 잃고 가까운 사람도 잃을 수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0, 24복권만화방바이올렛


◆ 황소자리 (2.18 - 2.24) : 기분 전환


적당히 기분을 전환하고 스트레스를 풀어줘야 한다. 꼭 해야 할 일만 하고 웬만한 일은 뒤로 미루지 말자. 날도 춥고 공기도 안 좋은 데 무리하지 말고 내키지 않는 자리나 모임도 피하도록 하자.


싱글이라면 서두르거나 조급해 하지 말자. 인연이란 때가 되면 다 찾아오기 마련이다. 조금만 참고 기다리면 좋은 짝을 만날 수 있다. 커플이라면 연인에게 좀더 관심을 갖는 게 좋다. 상대방의 사정이나 형편도 잘 헤아리도록 하자.


재물에 있어서는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는 게 좋다. 적극적으로 수입을 늘릴 방법을 찾아보자. 미래는 찾아오는 게 아니라 만들어가는 것, 당신의 노력에 따라서 얼마든지 미래도 바꿀 수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0, 21목걸이쇼핑몰오렌지


◆ 쌍둥이자리 (2.18 - 2.24) : 마이 웨이


이번 주는 당신의 생각이나 주관을 지키는 게 좋다. 다른 사람들의 말이나 시선을 너무 신경쓰지 말자. 남들이 당신의 인생을 대신 책임져 주지 않는다. 그러니 다른 사람들 눈치보지 말고 당신의 소신대로 행동하길 바란다.


커플이라면 작은 선물을 마련해보자. 기대하지 않은 깜짝 선물이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 싱글이라면 미팅보다는 소개팅에 나가보자. 경쟁자들이 많은 자리는 피하는 게 좋다.


금전적으로는 의외의 횡재나 행운이 찾아오는 한 주가 될 것이다. 다른 사람과의 내기나 경쟁에서 승리할 수도 있다. 재미삼아 로또나 복권을 사보는 것도 좋다. 다만 너무 올인 하거나 많은 돈을 쓰지는 말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1, 22사진카페레드


인사이트tvN '진심이 닿다'


◆ 게자리 (2.18 - 2.24) : 참아야 하느니


언제 어디서든 여유와 미소를 잃지 말자. 기분 상하는 일이 있어도 참는 게 좋다. 듣기 싫은 소리는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려라. 예민하게 굴지 말고 통 큰 모습을 보여주자.


싱글이라면 좀더 자신감을 갖도록 하자. 이성 앞에서 당당하고 자신있게 행동하는 게 좋다. 커플이라면 연인의 말이나 행동에 너무 신경 쓰지 말고 작은 일들은 가볍게 웃어 넘기자.


재물에 있어서는 다소 기복이 있는 한 주가 될 수 있다. 예상하지 못한 지출이 발생할 수도 있으니 밖으로 나갈 때에는 비상금을 준비해 가도록 하자. 갑자기 현금을 써야 할 일이 생길 수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8, 24마스크팩편의점화이트


◆ 사자자리 (2.18 - 2.24) : 인기 폭발


이번 주는 당신의 인기와 존재감이 상승하는 시기다. 그만큼 할 일도 많고 바쁘게 움직여야 할 수 있다. 그렇다고 너무 억울해 하지는 말자. 바쁘게 움직이는 만큼 얻는 것도 많아질 것이다. 친구나 주변 동료들과 모임을 갖는 것도 좋다.


커플이라면 주변 분위기에 너무 휩쓸리지 말자. 자신들만의 스타일로 연애를 즐기는 게 좋다. 싱글이라면 적극적으로 자신을 드러내 보자. 당신의 매력과 장점을 사람들에게 확실히 어필하자.


재물에 있어서는 여유로운 한 주가 될 것이다. 나가는 돈도 많지만 그만큼 들어오는 것도 많을 테니 여윳돈이 생긴다면 통장에 차곡 차곡 모아 두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9, 22선물사무실, 학교옐로우


◆ 처녀자리 (2.18 - 2.24) : 다른 사람 부러워 말고


다른 사람들을 부러워하거나 질투하지 말자. 현재 자신의 처지에 만족하는 게 좋다. 괜히 주눅들거나 피해 의식을 느끼지도 말자. 스스로에 대한 자부심과 자신감을 가져라.


싱글이라면 미팅이나 소개팅에 꼭 나가보자. 당신이 기다리던 사람을 만나게 될 것이다. 다만 상대가 마음에 들어도 너무 부담주지는 말자. 커플이라면 언쟁이나 싸움은 피하는 게 좋다. 자칫 가벼운 말 싸움이 큰 다툼으로 번질 수 있다.


경제적으로는 비교적 만족할 만한 한 주가 될 것이다. 생각지도 않은 재물이나 용돈이 생길 수 있다. 평소에 갖고 싶었던 물건을 구매해 보는 것도 좋다. 다만 충동 구매나 예정에 없던 쇼핑은 피하도록 하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8, 21아로마용품유원지베이지


인사이트tvN '진심이 닿다'


◆ 천칭자리 (2.18 - 2.24) : 과거는 이제 그만


지난 일이나 과거에 미련을 갖지 말자. 이미 흘러간 일들은 빨리 잊는 게 좋다. 이제는 당신의 현재와 미래만 생각하자. 새로운 마음으로 새롭게 시작하길 바란다.


커플이라면 자존심을 너무 앞세우지 말자. 연인과의 감정 싸움은 피하는 게 좋다. 싱글이라면 주위에 소개팅을 부탁해 보자. 당신을 잘 아는 사람이 좋은 짝을 소개시켜줄 것이다.


이번 주는 재물과 명예가 당신과 함께 하는 한 주다. 좋은 기회나 반가운 소식이 찾아올 수도 있다. 다만 너무 여유부리지 말고 적당한 긴장을 유지해야 한다. 이런 때일수록 정신을 바짝 차리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0, 24핸드크림주점자주색


◆ 전갈자리 (2.18 - 2.24) : 분위기 파악


이번 주는 주변 분위기나 상황을 잘 따르는 게 좋다. 원칙도 중요하지만 적당히 융통성을 발휘하자. 너무 강하면 자칫 부러질 수도 있다. 특히 사람들이 많은 곳에서 목소리를 높이지 말자. 의견이 다르면 적당히 타협점을 찾아야 한다.


싱글이라면 짝사랑이 결실을 맺게 될 수 있다. 그러니 고민만 하지 말고 기회를 봐서 고백해 보자. 어쩌면 상대방도 당신이 다가오기를 기다리고 있을지 모른다. 커플이라면 연인에게 많은 것을 바라지 말자. 기대가 크면 그만큼 실망도 커지는 법, 상대방의 모습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도록 하자.


재물에 있어서는 생각보다 많은 돈이 나갈 수 있다. 가족이나 주변 사람들에게 돈을 써야 할 수도 있다. 쓸 때는 쓰더라도 당신의 수입과 지출을 잘 따져보자. 아무 생각 없이 쓰다 보면 나중에 곤란해질 수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9, 23이메일분식집블루


◆ 사수자리 (2.18 - 2.24) : 주관을 지켜야


주변의 달콤한 말이나 유혹에 흔들리지 말자. 다른 사람의 말을 믿었다가 손해를 볼 수 있다. 괜히 쓰지 않아도 될 돈이 나갈 수도 있으니 모든 것을 스스로 판단하고 결정하는 게 좋다.


커플이라면 약간의 밀당이 필요한 시기다. 자신의 감정을 너무 쉽게 드러내지 말자. 적당히 상대방과 기 싸움을 하는 게 좋다. 싱글이라면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다. 다만 너무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다가가야 한다. 천천히 상대방의 마음을 사로잡는 게 중요하다.


이번 주는 다른 운에 비해 재물운이 좋다. 돈 문제로 고민하던 분들도 한숨 돌릴 수 있다. 여유가 된다면 주변 사람들에게 베풀도록 하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1, 22피로회복제학원, 도서관연두색


◆ 염소자리 (2.18 - 2.24) : 내가 제일 잘 나가


이번 주는 염소자리를 위한 시기라고 할 수 있다. 하늘의 태양이 당신을 비추는 듯한 한 주가 될 것이다. 이런 때일수록 자만하지 말고 성실한 모습을 보여줘야 한다. 당신도 깜짝 놀랄 만큼 좋은 결과가 찾아올 테니 말이다.


싱글이라면 사랑과 우정 사이에서 고민할 수 있다. 자신의 감정이 사랑인지 우연인지 잘 생각해보자. 커플이라면 좀더 마음을 넓게 쓰는 게 좋다. 작은 일에 너무 일희일비하지 말자. 또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조금 참아보자.


경제적으로도 더없이 좋은 한 주가 될 것이다. 뜻한 대로 일이 풀리고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다. 횡재수도 있으니 뜻밖의 재물을 기대해 보셔도 좋다. 다만 저녁 술자리나 모임에서 많은 돈을 쓰지 말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9, 23텀블러종교시설아이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