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6 16℃ 서울
  • 8 8℃ 인천
  • 16 16℃ 춘천
  • 15 15℃ 강릉
  • 16 16℃ 수원
  • 13 13℃ 청주
  • 13 13℃ 대전
  • 11 11℃ 전주
  • 13 13℃ 광주
  • 16 16℃ 대구
  • 18 18℃ 부산
  • 16 16℃ 제주

별자리로 보는 11월 둘째 주 당신의 연애 운세…"애정 공세에 시달릴 수도"

지금부터 11월 둘째 주(12일~18일) 각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하니 참고하기 바란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tvN '치즈인더트랩'


[인사이트] 김천 기자 = 내려놓으면 된다. 구태여 네 마음을 괴롭히지 말거라.


부는 바람이 예뻐 그 눈부심에 웃던 네가 아니었니.


받아들이면 된다. 지는 해를 깨우려 노력하지 말거라.


너는 달빛에 더 아릅답다. - 서해진, 너에게 中


살아가다 보면 마음쓰지 않아도 될 일에 마음을 쓰고 그로 인해 상처를 받게 된다. 


이제는 상처받으려고 애쓰지 말자. 매듭을 풀지 않으려 해도 풀리는 때가 있고, 잡으려고 해도 놓치는 경우가 있다. 세상일이 그렇다.


당신에게 닥친 모든 상황이 순리대로 물 흐르듯 풀리길 바라면서 인터넷 운세 전문업체 산수도인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바탕으로 11월 둘째 주(12일~18일)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한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tvN '치즈인더트랩'


◆ 물병자리 (1. 21 - 2.18) : 결실의 계절


그동안의 노력이 이제 결실을 보게 된다. 적극적인 태도로 일과 학업에 집중하자. 흐트러지거나 나태한 모습은 보이지 말자. 어렵고 힘든 과정을 거친 만큼 충분한 보상이 있을 것이다.


커플이라면 연인에게 칭찬을 들을 수도 있다. 어쩌면 상대방의 애정 공세에 시달릴 수도 있다. 싱글들은 밖으로 많이 다니는 게 좋다. 우연히 마주치는 사람들 속에 좋은 인연이 있다.


이번 주는 재물운도 좋고 행운이 여신도 함께 하고 있다. 갑자기 생각지도 않았던 돈이 들어올 수도 있다. 직장인의 경우 이직이나 스카우트 제안을 받을 수도 있다. 다만 일이 잘 풀린다고 너무 자만하거나 우쭐하지는 말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4, 18거울쇼핑몰브라운


◆ 물고기자리 (2. 19 - 3. 20) : 선입견을 갖지 말고


고정 관념이나 선입견은 버리도록 하자. 일이든 사람이든 오픈 마인드를 갖는 게 좋다. 주변 사람들의 충고나 조언도 잘 새겨 듣자. 자신을 낮추면 낮출수록 더 많은 것을 얻게 될 것이다.


싱글이라면 낯선 사람은 경계하는 게 좋다. 상대방이 매달리더라도 쉽게 마음을 열지 말자. 시간을 두고 천천히 관찰해 보는 게 좋다. 커플들은 연인에 대한 믿음과 신뢰를 보여주자. 먼저 믿어야 상대방도 당신을 믿어줄 것이다.


금전적으로는 조금씩이라도 돈을 모아두자. 여유가 생겼다고 함부로 쓰고 다니지 말자. 특히 충동 구매나 카드 할부는 피하는 게 좋다. 미래를 위해 조금이라도 종잣돈을 마련해 두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2, 14비비크림공항블루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tvN '치즈인더트랩'


◆ 양 자리 (3. 21 - 4. 19) : 서두르지 말고


아무리 바쁘고 정신이 없더라도 한 박자 쉬어가자. 서두르다가 일을 그르치거나 실수를 할 수 있다. 저녁에 친구나 동료들과 모임을 갖는 것도 좋다. 휴일을 이용해 여행이나 나들이를 떠나는 것도 좋다.


커플이라면 연인에게 감동할 수도 있다. 생각지도 못한 선물을 받게 될 수도 있다. 싱글들은 솔직한 모습을 보이는 게 좋다. 이성을 만날 때에는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주자. 너무 꾸미려고 하거나 과시하지 말자.


돈과 관련한 일들은 복잡하게 생각하지 말자. 되도록 쉽고 간단하게 결정하는 게 좋다. 단순한 결정이 의외의 행운을 불러올 수도 있다. 기회라는 생각이 든다면, 일단 잡고 나서 생각하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6, 18컴퓨터공원레드


◆ 황소 자리 (4. 20 - 5. 20) : 독립심


자신의 일은 자기 힘으로 해결하는 게 좋다. 어려운 일이라도 피하지 말고 직접 부딪히자. 남들에게 기대거나 의지하려고 하지 말자. 어차피 다른 사람들에게는 크게 기대할 게 없다. 능력과 실력을 제대로 한번 발휘해 보자.


싱글이라면 외모나 패션에 신경쓰는 게 좋다. 이성을 만날 기회가 있다면 평소보다 꾸며보도록 하자. 상대방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다면 절반은 성공이다. 커플들도 새로운 변화를 시도하는 게 좋다. 또다른 모습을 연인에게 어필해 보자.


금전적으로는 풍요롭고 여유로운 한 주가 될 것이다. 평소에 사고 싶었던 옷이나 물품을 사보는 것도 좋다. 일자리를 구하는 이들은 주변의 소개를 받아보자. 당신에게 딱 맞는 자리를 구할 수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4, 16메신저마트화이트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tvN '치즈인더트랩'


◆ 쌍둥이자리 (5. 21 - 6. 21) : 내 스타일대로


모든 일을 당신 생각대로 밀고 가는 게 좋다. 다른 사람의 말이나 주변 분위기에 휩쓸리지 말자. 마음이 가는 대로, 하고 싶은 대로 움직이는 게 좋다. 괜히 주변 눈치를 보다가 손해보지 말자.


커플이라면 삼각관계에 빠질 수 있다. 매력적인 이성에게 마음이 갈 수도 있다. 한동안 두 사람 사이에서 고민할 수도 있다. 싱글들은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다. 겉보다는 속이 더 알찬 사람일 가능성이 높다.


이번 주는 다른 운에 비해 재물운이 좋을 것이다. 오랜 시간 기다리던 소식이 찾아올 수도 있다. 돈 문제로 걱정하던 이들도 한시름 덜 수 있다. 다만 눈 앞에 재물이 있다고 너무 흥분하지 말자. 이런 때일수록 침착하고 냉정한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5, 18이메일미용실그레이


◆ 게자리 (6. 22 - 7. 22) : 사람 관리


이번 주는 무엇보다 사람 관리에 힘쓰는 게 좋다. 주변 동료나 가까운 친구들을 잘 챙기도록 하자. 필요할 때만 사람들을 찾지 말자. 특히 직장상사나 윗사람들과 좋은 관계를 유지해 두자. 예의도 잘 차리고 지시도 잘 따르는 게 좋다.


싱글이라면 동호회나 카페 활동에 나가보자. 죽이 잘 맞는 사람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커플들은 연인과 모든 것을 공유하려고 하지 말자. 아무리 가까운 사이라도 독립적인 영역을 갖는 게 좋다.


재물에 있어서는 아주 좋은 한 주다. 여유가 된다면 사람들에게 한 턱 내는 것도 좋다. 고마운 사람을 위해 작은 선물을 마련해 보는 것도 좋다. 마음도 중요하지만 때로는 표현해야 할 때도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3, 16명함패스트푸드점바이올렛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tvN '치즈인더트랩'


◆ 사자자리 (7. 23 - 8. 22) : 진로 변경


미래를 위해 새로운 일을 계획해 보자. 새로운 시도를 하거나 도전해 보는 것도 좋다. 남보다 앞서가야 그만큼 얻는 것이 많다. 운동이나 다이어트를 시작해 보는 것도 좋다.


커플이라면 가벼운 말다툼이 생길 수 있다. 작은 다툼이 크게 번지지 않도록 잘 마무리하자. 잘하면 사이가 한층 돈독해질 수도 있다. 싱글들은 상대방의 내면을 잘 살펴보자. 말투나 기본적인 상식도 잘 테스트해 보자. 어쩌면 겉모습만 화려한 속 빈 강정일 수도 있다.


재물 관련한 일들은 다른 사람들과 상의하는 게 좋다. 혼자서 결정하지 말고 주위의 의견을 들어보자. 특히 이직은 신중하게 결정하는 게 좋다. 지금 당장의 이익보다는 먼 미래를 내다보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4, 16간식놀이터루비


◆ 처녀자리 (8. 23 - 9. 22) : 분위기를 리드해야


언제 어디서든 기가 죽거나 자신감을 잃지 말자. 약한 모습은 보이지 않는 게 좋다. 직장상사나 윗사람에게도 할 말은 확실히 하자. 우물쭈물하거나 망설이다가 타이밍 놓치지 말자. 끌려다니기 보다는 상황을 주도하는 게 좋다.


싱글이라면 미팅이나 단체 모임을 찾아보자. 사람들이 많은 곳에서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이다. 커플들은 오해를 살만한 행동은 피하는 게 좋다. 특히 다른 이성과 단둘이 만나는 것은 삼가도록 하자.


재물에 있어서는 남보다 한 발 앞서가는 게 좋다. 남들 뒤만 쫓아다니다 보면 얻을 것이 없다. 여윳돈을 이용해서 투자나 재테크에 나서보는 것도 좋다. 다만 투자나 투기는 다른 것이니 잘 구분하자. 요행이나 재수를 바라는 것은 투자가 아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3, 18선물지하철역블랙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tvN '치즈인더트랩'


◆ 천칭자리 (9. 23 - 10. 22) : 행운이 함께


이번 주는 행운의 여신이 함께 한다. 어쩌면 꿈이 현실로 이뤄질 수도 있다. 놀고 싶은 생각이 들어도 조금 참도록 하자. 이런 때는 날이면 날마다 찾아오는 게 아니다.


커플이라면 계산을 확실히 하는 게 좋다. 연인에게 받는 것이 있다면 그만큼 돌려주자. 받기만 하면 상대방이 서운함을 느낄 수도 있다. 싱글들에게는 아주 좋은 한 주가 될 것이다. 이성을 만날 기회가 있다면 놓치지 말고 나가보자.


재물에 있어서는 주관을 확실히 하는 게 좋다. 다른 사람들의 말에 이리 저리 흔들리지 말자. 괜히 남의 말을 들었다가 손해를 볼 수도 있다. 돈이 오고 가는 일은 자신의 판단을 우선하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4, 18피로회복제기차역핑크


◆ 전갈자리 (10. 23 - 11. 22) : 새로운 마음가짐


새로운 각오와 새로운 마음가짐이 필요한 한 주다. 한 눈 팔지 말고 당신이 해야 할 일에만 집중하자. 딴 짓을 하거나 엉뚱한 일에 시간을 낭비하지 말자. 여유가 있다면 새로운 것을 배워보는 것도 좋다.


싱글이라면 오픈 마인드를 갖는 게 좋다. 자신과 다른 스타일의 사람을 찾아보자. 너무 자신의 취향만 고집하지 말자. 커플들은 연인 옆에 붙어있도록 하자. 함께 하는 시간이 많을수록 애정도 깊어진다.


재물에 있어서는 어느 정도 만족할 수 있을 것이다. 풍족하지는 않지만 여유로운 시기라고 할 수 있다. 다만 수중에 들어온 재물은 잘 관리를 하자. 신경쓰지 않으면 조금씩 조금씩 다 나갈 수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5, 16음악펜션, 리조트하늘색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tvN '치즈인더트랩'


◆ 사수자리 (11. 23 - 12. 21) : 정면 돌파


무슨 일이든 피하지 말고 정면으로 부딪히자. 해결해야 할 일이 있으면 빨리 처리하는 게 좋다. 피해 다닌다고 문제가 해결되는 것은 아니다. 지금 해결하지 않으면 나중에 일이 더 커질 수도 있다. 꺼림칙한 일이나 문제를 자꾸 쌓아두지 말자.


커플이라면 적당히 밀당을 하는 게 좋다. 조금 상대방의 애를 태워보는 것도 좋다. 싱글들은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도록 하자. 미팅이나 소개팅에서도 분위기를 이끌어가는 게 좋다.


돈이나 재물보다는 사람을 먼저 챙기는 게 좋다. 약간의 손실이나 손해는 감수를 하자. 자신의 입장이나 이익만 너무 고집하지 말자. 아낄 때는 아끼더라도 쓸 때는 쓰도록 하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3, 15상비약맛집카키색


◆ 염소자리 (12. 22 - 1. 20) : 마이 웨이


이번 주는 생각이나 주관을 지키는 게 좋다. 다른 사람들의 말이나 시선에 신경쓰지 말자. 남들이 당신의 인생을 대신 살아주는 게 아니다. 괜히 다른 사람 눈치보지 말고 하고 싶은 대로 하자.


싱글이라면 좀더 자신감 있는 모습을 보여주자. 상대방에게 믿음을 줘야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다. 커플들은 할 말은 확실히 하는 게 좋다. 상대방의 말이나 결정에만 끌려다니지 말자.


금전적으로는 의외의 횡재나 행운이 찾아올 수 있다. 다른 사람과의 내기나 경쟁에서도 승리할 수 있다. 재미삼아 로또나 복권을 사보는 것도 좋다. 다만 너무 올인을 하거나 많은 돈을 쓰지는 말자. 행운을 기대하며 재미삼아 하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4, 15비비크림산책로그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