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 15℃ 서울
  • 15 15℃ 인천
  • 13 13℃ 춘천
  • 10 10℃ 강릉
  • 15 15℃ 수원
  • 17 17℃ 청주
  • 17 17℃ 대전
  • 13 13℃ 전주
  • 17 17℃ 광주
  • 16 16℃ 대구
  • 15 15℃ 부산
  • 16 16℃ 제주

별자리로 보는 10월 넷째 주 당신의 연애 운세…"당신에게 마음을 표현할 수도"

지금부터 10월 넷째 주(22일~28일) 각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하니 참고하기 바란다.

인사이트tvN '오 나의 귀신님'


[인사이트] 김천 기자 = 원하는 만큼 가까워지지 않는다고 불만을 가지지 마라.


끊임없이 성가신 잔소리로 사랑을 망가뜨리지 마라.


사랑은 조용하게 이해하는 것이며 불완전함에 대한 성숙한 포용력이니.


그런 사랑이야말로 우리에게 우리가 가진 것 이상의 힘을 주고 우리가 사랑하는 사람을 돕도록 만든다. - 앤 랜더스 성숙한 사랑 中


당신 삶에도 이러한 사랑이 가득하길 바라면서 인터넷 운세 전문업체 산수도인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바탕으로 10월 넷째 주(22일~28일)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한다.


인사이트tvN '오 나의 귀신님'


◆ 물병자리 (1. 21 - 2.18) : 사람 관리


이번 주는 무엇보다 주변 사람 관리에 힘쓰는 게 좋다. 주변 동료나 가까운 친구부터 잘 챙기도록 하자. 필요할 때에만 사람들을 찾지 말자. 특히 손윗사람들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도록 하자.


싱글이라면 차분한 모습을 보이는 게 좋다. 이성을 만날 때에는 들뜨거나 가벼운 모습을 보이지 말자. 잘못하면 좋은 점수를 따놓고도 나중에 깎일 수 있다. 커플들은 자신이 한 말이나 약속을 잘 지키도록 하자. 특히 약속 시간에는 늦지 않는 게 좋다.


재물에 있어서는 아주 좋은 한 주가 될 것이다. 뜻하지 않은 재물을 얻거나 기분 좋은 일들이 생길 수 있다. 여유가 된다면 주변 사람들에게 베푸는 것도 좋다. 고마운 사람들을 위해 작은 선물을 마련해 보는 것도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2, 24놀이터자주색


◆ 물고기자리 (2. 19 - 3. 20) : 욕심내지 않기


이번 주는 조용히 때를 기다려야 하는 시기다. 지나친 욕심이나 무리한 일들은 피하도록 하자. 멀리 도약하기 위해서는 한 발 물러나야 할 수도 있다. 적당히 쉬면서 힘과 체력을 비축해 놓자.


커플들은 연인에게 많은 것을 바라지 말자. 상대방의 모습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는 게 좋다. 싱글이라면 오픈 마인드가 필요한 때다. 너무 자신의 기준이나 생각만 고집하지 말자. 자칫 상대방에게 까다롭다는 인상을 줄 수도 있다.


재물운을 좋게 하려면 사람들을 많이 만나보자. 모임이나 약속에 가서 사람을 만나보는 것도 좋다. 어쩌면 일자리나 아르바이트를 소개받을 지도 모른다. 괜찮은 자리가 있다면 고민하지 말고 받아들이도록 하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7, 28사진주점아이보리


인사이트tvN '오 나의 귀신님'


◆ 양 자리 (3. 21 - 4. 19) : 자신감을 가져야


다른 사람에게 기가 죽거나 얕잡혀 보이지 말자. 지금 필요한 것은 바로 자신감이다. 누구를 만나든, 어디를 가든 허리를 세우고 어깨를 펴자. 당당하고 자신감있는 태도가 행운을 가져올 것이다.


커플들은 조금 정체기에 접어들 수 있다. 연인과의 관계가 시들해지거나 지지부진할 수도 있다. 상대방도 그렇게 느낄 수도 있으니 뭔가 변화를 시도해 보자. 싱글이라면 내키지 않는 자리는 피하는 게 좋다. 억지로 나간 자리는 그냥 시간 낭비, 돈 낭비다.


경제적으로는 특별히 걱정할 일이 없을 것이다. 비워진 지갑이 채워지는 시기라고 할 수 있다. 평소에 갖고 싶었던 물건을 구매해 보는 것도 좋다. 다만 가벼운 손재수도 있으니 귀중품이나 가방을 잘 챙기도록 하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5, 27이메일번화가바이올렛


◆ 황소 자리 (4. 20 - 5. 20) : 편안한 일상


이번 주는 몸도 편하고 마음도 가벼운 한 주가 될 것이다. 느긋하게 여유와 편안함을 즐겨보는 것도 좋다. 어렵고 힘든 일이 있으면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하자. 혼자 해결할 수 없었던 일들을 쉽게 처리할 수 있을 것이다.


싱글들은 부지런히 움직이는 게 좋다. 잠시 바람을 쐬러 가거나 여행을 가는 것도 좋다. 새로운 곳에서 새로운 사랑을 찾아보자. 커플이라면 연인에게 충실한 게 좋다. 호감이 가더라도 다른 이성에게 한 눈 팔지 말자.


재물에 있어서는 적당히 만족해야 하는 시기다. 너무 욕심을 내거나 호기를 부리지 말자. 지갑 사정에 맞춰서 생활하는 게 좋다. 특히 큰 돈이 들어가는 일이나 할부 거래는 피하도록 하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4, 26복권레스토랑블랙


인사이트tvN '오 나의 귀신님'


◆ 쌍둥이자리 (5. 21 - 6. 21) : 과거는 이제 그만


지나간 일이나 과거에 미련을 갖지 말자. 돌이킬 수 없는 일들은 빨리 잊는 게 좋다. 다른 사람에게 묵은 감정이 있다면 빨리 풀도록 하자. 당신이 먼저 화해의 손의 내밀어보는 것도 좋다.


싱글이라면 의외의 사람과 연을 맺을 수 있다. 평소에 토닥거리던 이성과 짝이 될 수도 있다. 커플들은 아무 이유없이 잔소리를 들을 수 있다. 연인이 당신에게 엉뚱한 화풀이를 할 수도 있다.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말고 가볍게 웃어넘기도록 하자.


이번 주는 재물과 명예가 함께 하는 시기가 될 것이다. 좋은 기회나 반가운 소식이 찾아올 수도 있다. 다만 너무 여유부리지 말고 마음을 단단히 먹자. 이런 때일수록 고삐를 바짝 죄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3, 25메모지피트니스센터핑크


◆ 게자리 (6. 22 - 7. 22) : 낙관적인 태도


이번 주는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태도를 보이는 게 좋다. 뜻한 대로 일이 풀리지 않더라도 서운해하지 말자. 언제나 당신이 바라는 결과를 얻을 수는 없다. 좋으면 좋은 대로 아니면 아닌 대로 적당히 만족하자.


커플들은 서로 한 발씩 양보해 주는 게 좋다. 서로 자기 생각만 고집하면 다툼만 생길 것이다. 줄 것은 주고, 받을 것은 받고 적당히 타협하자. 싱글이라면 의외의 귀인이 나타날 수 있다. 어쩌면 앞으로 큰 도움이 될 수도 있을 것이다.


들어오는 돈에 비해 나가는 돈이 많을 수 있다. 생각지도 않은 돈이나 목돈이 나갈 수도 있다. 웬만하면 불필요한 자리나 모임은 피하도록 하자. 자칫 쓰지 않아도 될 돈이 나갈 수도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5, 28과일공원블루


인사이트tvN '오 나의 귀신님'


◆ 사자자리 (7. 23 - 8. 22) : 새로운 사랑


기대하지 않은 행운이 당신을 찾아오는 시기다. 고민이나 걱정이 있어도 너무 염려하지 말자. 막혀있던 일이나 고민하던 문제도 하나 둘 해결될 것이다. 여유를 갖고 느긋하게 한 주를 즐겨보자. 주말이나 휴일을 이용해서 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좋다.


싱글들은 사수자리나 양자리의 사람을 만나보자. 사자자리와 잘 어울리는 한 쌍이 될 것이다. 커플이라면 투정을 부리거나 투덜대지 말자. 투정이 계속 이어지다 보면 상대방도 지칠 수 있다.


일자리를 찾고 있다면 이번 주를 놓치지 말자. 직장이나 일자리를 구하는 이들에게 좋은 한 주다. 어쩌면 손윗사람이나 주변 어른들의 소개를 받을 수도 있다. 독립심을 갖는 것도 좋지만 너무 자존심을 앞세우지 말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3, 24교통카드분식집카키색


◆ 처녀자리 (8. 23 - 9. 22) : 주관을 확실히


이번 주는 매사에 주관을 확실히 하는 게 좋다. 새겨들어야 할 말과 흘려버려야 할 말을 잘 구분하자. 귀가 얇으면 그만큼 손해를 볼 수 있다. 주변 사람들이 뭐라고 해도 선택한 길을 가도록 하자.


싱글이라면 평소보다 용기를 내는 게 좋다.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다면 솔직하게 표현하자. 평소 좋아하던 사람에게 고백해보는 것도 좋다. 커플이라면 좀더 진지한 모습을 보이도록 하자. 연인과 함께 두 사람의 미래를 그려보는 것도 좋다.


돈과 관련한 일들은 욕심내지 않는 게 좋다. 마음을 비우고 조용히 지켜보도록 하자. 지금은 거두는 시기가 아니라 투자하는 시기다. 단기적인 성과나 눈 앞의 이익에 너무 연연하지 말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2, 24반짇고리만화방오렌지


인사이트tvN '오 나의 귀신님'


◆ 천칭자리 (9. 23 - 10. 22) : 귀차니즘


마음이 복잡하고 몸도 피곤하니 만사가 귀찮은 한 주가 될 것이다. 의욕적으로 시작한 일이 흐지부지 될 수도 있다. 괜히 기죽어 있지 말고 마음가짐을 새롭게 하자. 행운이란 노력하는 사람에게 찾아오기 마련이다.


싱글이라면 미팅이나 소개팅을 거절하지 말자. 어쩌면 이상형이 그 자리에 나올 수도 있다. 커플들은 상대방의 말에 귀를 기울이는 게 좋다. 대충 듣고 있다가 나중에 딴 소리하지 말자. 잘못하면 연인에게서 싫은 소리를 들을 수도 있다.


금전적으로는 새로운 변화를 시도하는 게 좋다. 평소에 마음 먹었던 일이 있다면 한번 시작해 보자. 가만히 앉아서 재물이 늘어나기를 기대하지 말자. 가까운 친구나 믿을 만한 사람과 함께 하는 것도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7, 28SNS맛집레드


◆ 전갈자리 (10. 23 - 11. 22) : 결단


이번 주는 과감한 결단과 새로운 도전이 필요한 시기다.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새로운 변화를 시도해 보자. 부족한 점이나 실력을 키워보는 것도 좋다. 거창하지 않아도 좋으니 작은 변화라도 시도해 보자. 당신의 미래는 당신이 만들어 가는 것이다.


싱글이라면 억지로 연인을 만들려고 하지 말자. 미팅이나 소개팅은 조금 미루는 게 좋다. 자연스런 일상 속에서 당신의 짝을 한번 찾아보자. 커플들은 조금 떨어져 있는 게 좋을 것이다. 내키지 않거나 컨디션이 좋지 않다면 데이트를 조금 미루도록 하자.


금전적으로는 절약하면서 돈을 아끼는 게 좋다. 불필요한 소비나 지출은 최대한 줄이도록 하자. 사고 싶은 것이 있어도 조금만 참자. 이번 주만 잘 버티면 한결 여유가 생길 것이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3, 27보조배터리미용실그레이


인사이트tvN '오 나의 귀신님'


◆ 사수자리 (11. 23 - 12. 21) : 신중한 선택


선택에 있어서 신중을 기해야 하는 시기다. 한 순간의 선택에 따라 많은 것이 달라질 수 있다. 특히 중요한 결정은 직접 내리도록 하자. 자신의 인생은 스스로 결정하고 책임지는 게 좋다.


커플이라면 연인에게서 위안을 받을 수도 있다. 고민이나 걱정이 있다면 먼저 연인과 상의하자. 싱글이라면 자신을 중심으로 생각하는 게 좋다. 주변 사람들의 말에 이리 저리 끌려다니지 말자. 좋으면 좋다, 싫으면 싫다 분명하게 표현하자.


재물에 있어서는 만족할 만한 한 주가 될 것이다. 기대하지 않은 재물이나 용돈을 얻을 수도 있다. 투잡이나 아르바이트를 구해보는 것도 좋다. 다만 급여나 조건 등은 꼼꼼히 따지도록 하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3, 26손수건식당네이비


◆ 염소자리 (12. 22 - 1. 20) : 일정 관리


이번 주는 계획을 잘 세워서 움직이도록 하자. 시간을 아껴쓰면서 부지런히 움직이는 게 좋다. 게으름을 피우거나 나태한 모습은 금물이다. 할 일 다 했다고 딴짓하거나 한 눈 팔지도 말자. 잘못하면 윗사람에게 한 소리 들을 수도 있다.


커플들은 이것 저것 너무 따지지 말자. 웬만한 일들은 그냥 넘기는 게 좋다. 괜히 말 한 마디 잘못해서 다툼이 생길 수 있다. 싱글이라면 이성보다 자신의 일에 집중하자. 누구나 성실하고 부지런한 사람을 좋아하기 마련이다. 어쩌면 가까이 있는 사람이 당신에게 마음을 표현할 수도 있다.


재물운은 서서히 상승 곡선을 그리는 시기다. 돈 때문에 걱정하던 이들도 여유가 생길 것이다. 다만 여유가 생겼다고 돈을 함부로 쓰고 다니지 말자. 조금이라도 남겨서 비상금을 모아두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2, 25목걸이꽃집화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