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 10℃ 서울
  • 10 10℃ 인천
  • 10 10℃ 춘천
  • 10 10℃ 강릉
  • 10 10℃ 수원
  • 8 8℃ 청주
  • 8 8℃ 대전
  • 9 9℃ 전주
  • 9 9℃ 광주
  • 8 8℃ 대구
  • 12 12℃ 부산
  • 14 14℃ 제주

별자리로 보는 10월 셋째 주 당신의 연애 운세…"마음을 표현해보자"

지금부터 10월 셋째 주(15일~21일) 각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하니 참고하기 바란다.

인사이트KBS2 '고백부부'


[인사이트] 김천 기자 = 어느새 하늘이 높아졌다. 어디서부턴가 청명한 가을 내음이 풍겨 온다.


그동안 사랑하지 못한 이들이 있는가. 품어주지 못한 이들이 있는가.


소생했던 모든 것이 종점을 향해 도착해가고 있음을 알리는 가을 어귀에서 그들을 가슴으로 안아보자.


넘실대는 울음과 함께 가슴 속 충만한 목소리에 귀 기울여보자. 지금껏 느껴보지 못했던 색다른 '사랑'을 체험해보자.


당신에게 이러한 사랑이 가슴 한켠 가득한 한 주가 되길 바라면서 인터넷 운세 전문업체 산수도인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바탕으로 10월 셋째 주(15일~21일)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한다.


인사이트KBS2 '고백부부'


◆ 물병자리 (1. 21 - 2.18) : 오픈 마인드


고정 관념이나 선입견은 빨리 버리도록 하자. 무슨 일이든 열린 마음으로 대하는 게 좋다. 주변 사람의 충고나 조언도 잘 새겨 듣자. 자신을 낮추면 낮출수록 더욱 많은 것을 얻게 된다.


커플들은 주변 사람들의 질투를 받을 수 있다. 친구나 동료들에게 자랑할 만한 일이 생길 수도 있다. 싱글이라면 사람들이 많이 모인 자리에 나가보자. 당신의 마음을 빼앗을 만한 이성이 나타날 것이다.


금전적으로는 조금씩이라도 돈을 모아두도록 하자. 여유가 생겼다고 함부로 쓰고 다니지 말자. 특히 충동 구매나 카드 할부는 피하도록 하자. 당신의 미래를 위해 조금이라도 종잣돈을 마련해 두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5, 17금속액세사리만화방화이트


◆ 물고기자리 (2. 19 - 3. 20) : 서두르지 말고


아무리 일이 많고 바쁘더라도 한 박자 쉬어가자. 서두르면 일을 그르치거나 오히려 실수를 할 수 있다. 저녁에 친구나 동료들과 모임을 갖는 것도 좋다. 휴일을 이용해 여행이나 나들이를 떠나는 것도 좋다.


싱글이라면 이성들에게 크게 기대하지 말자. 모처럼 자신만의 생활을 즐기는 게 좋다. 커플들은 평소보다 말을 줄이는 게 좋다. 무심코 내뱉은 말로 상대에게 상처를 줄 수도 있다.


돈과 관련한 일들은 복잡하게 생각하지 말자. 되도록 쉽고 간단하게 결정하는 게 좋다. 어쩌면 생각지도 못한 기회가 찾아올 수 있다. 좋은 기회가 찾아온다면 망설이지 말고 잡도록 하자. 이것 저것 재면서 시간을 보내다가 놓치지 말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5, 21컴퓨터번화가자주색


인사이트KBS2 '고백부부'


◆ 양 자리 (3. 21 - 4. 19) : 다투지 말고


이번 주는 부드럽고 유연하게 처신하는 게 좋다. 주장을 내세우지 말고 적당히 타협하도록 하자. 다른 사람들과의 시비나 다툼은 최대한 피하는 게 좋다. 원칙을 지키는 것도 좋지만 적당히 융통성도 발휘하자.


싱글이라면 입이 귀에 걸린 시기라고 할 수 있다. 가만히 있어도 주변에 이성들이 몰려들 것이다. 커플들은 함께 모임이나 저녁 약속에 나가보자. 가족들에게 연인을 소개시켜주는 것도 좋을 것이다.


금전적으로는 여유 자금 확보에 힘쓰는 게 좋다. 불필요한 소비나 지출은 최대한 줄이도록 하자. 꼭 필요한 일이 아니라면 약속도 조금 미루자. 먹고 즐기는 것도 좋지만, 당신의 미래가 우선이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7, 20향수공원연두색


◆ 황소 자리 (4. 20 - 5. 20) : 내 스타일대로


모든 일을 생각대로 밀고 가는 게 좋다. 다른 사람의 말이나 분위기에 휩쓸리지 말자. 마음이 가는 대로, 내키는 대로 행동하는 게 좋다. 주변 눈치를 보면 손해를 볼 수도 있다.


커플이라면 상대방의 말에 귀를 기울이자. 가벼운 말 한 마디 같지만 그 속에 뼈가 있을 수 있다. 싱글들은 적극적으로 바깥 활동에 나서보자. 저녁 모임이나 약속을 잡아보는 것도 좋다. 오고 가는 사람 속에 짝이 있을 것이다.


이번 주는 다른 운에 비해 재물운이 좋다. 오랜 시간 기다리던 소식이 찾아올 수도 있다. 돈 문제로 걱정하던 분들도 한시름 덜 수 있다. 다만 눈 앞에 재물이 보인다고 너무 흥분하지 말자. 이런 때일수록 침착하고 차분한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8, 21SNS피트니스센터에메랄드


인사이트KBS2 '고백부부'


◆ 쌍둥이자리 (5. 21 - 6. 21) : 사람이 재산


이번 주는 사람들과 어울리며 시간을 보내도록 하자. 주위 사람들이 당신에게 행운을 가져다 줄 것이다. 새로운 사람을 만나더라도 낯을 가리거나 부끄러워 말자. 어쩌면 당신에게 좋은 짝이나 친구가 될 수도 있다.


커플들은 연인에게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자. 상대방에게 사랑을 확인시켜주는 게 좋다. 싱글이라면 이성보다 친구들을 먼저 챙기자. 사랑도 중요하지만 좋은 친구도 필요하기 마련이다.


이번 주는 재물운과 직장운이 좋은 한 주가 될 것이다. 직장인이라면 이직이나 스카우트 제의를 받을 수도 있다. 괜찮은 조건이라면 놓치지 말고 잡도록 하자. 취업을 준비하는 이들은 주변 인맥을 잘 활용하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6, 19미용실아이보리


◆ 게자리 (6. 22 - 7. 22) : 진로 변경


미래를 위해 새로운 일을 시작해 보자. 새로운 변화나 도전에 나서보는 게 좋다. 남보다 앞서가야 그만큼 얻는 것도 많을 것이다. 운동이나 다이어트를 시작해 보는 것도 좋다.


싱글이라면 주변 이성들과 어울리도록 하자. 새로운 사람과의 만남은 피하는 게 좋다. 커플들은 조용하고 편안한 한 주가 될 것이다. 마음 속에 담아놓은 얘기를 나눠보는 것도 좋다. 기회를 봐서 하고 싶었던 말을 해보자.


재물과 관련한 일은 주변 사람들과 상의하는 게 좋다. 혼자서 결정하지 말고 주위의 의견을 들어보자. 특히 이직은 신중하게 결정하는 게 좋다. 지금 당장의 이익보다는 먼 미래를 내다보도록 하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8, 19이메일래스토랑루비


인사이트KBS2 '고백부부'


◆ 사자자리 (7. 23 - 8. 22) : 기죽지 말고


언제 어디서든 기가 죽거나 자신감을 잃지 말자. 사람들에게 약한 모습을 보이지 않는 게 좋다. 숙여야 할 때는 숙이더라도 할 말은 확실히 하자. 주변 상황에 끌려다니기 보다는 상황을 주도하는 게 좋다.


커플들은 연인의 기분을 잘 살피도록 하자. 잘못하면 별 것도 아닌 일로 잔소리를 들을 수 있다. 웬만하면 연인이 이끄는 대로 움직이도록 하자. 싱글이라면 이상형을 만날 수도 있다. 조금 귀찮더라도 모임이나 약속이 있다면 꼭 나가보자.


재물에 있어서는 만족할 한 주가 될 것이다. 돈 문제로 걱정할 일이 없는 시기라고 할 수 있다. 여윳돈이 있다면 투자나 재테크에 나서보자. 다만 처음에는 부담없는 금액으로 시작하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6, 21아로마용품편의점블루


◆ 처녀자리 (8. 23 - 9. 22) : 행운이 함께


이번 주는 행운의 여신이 함께 하고 있다. 어쩌면 꿈이 현실로 이뤄질 수도 있다. 놀고 싶은 생각이 들어도 조금 참도록 하자. 이런 때는 날이면 날마다 찾아오는 게 아니다.


커플들은 중대한 결정을 내려야 할 수 있다. 어쩌면 연인과의 관계를 정리해야 할 수도 있다. 끝까지 함께 할 수 없는 사람이라면 깨끗이 끝내는 게 나을 것이다. 싱글이라면 상대방의 내면을 잘 살피도록 하자. 겉으로 보이는 모습과는 전혀 다른 사람일 수 있다.


재물에 있어서는 주관을 확실히 하는 게 좋다. 다른 사람들의 말에 이리 저리 흔들리지 말자. 괜히 남의 말을 들었다가 손해를 볼 수도 있다. 돈이 오고 가는 일은 자신의 판단을 우선하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7, 21거울기차역바이올렛


인사이트KBS2 '고백부부'


◆ 천칭자리 (9. 23 - 10. 22) : 시작을 잘 해야


이번 주는 무슨 일이든 시작을 잘 하는 게 좋다. 일이든 사람이든 첫 단추를 잘 꿰도록 하자. 시작이 좋아야 일도 잘 풀리고 결과도 좋을 것이다. 새로운 사람을 만날 때에도 좋은 인상을 심어주자.


커플들은 연인에게 실망을 하게 될 지도 모른다. 자신이 알던 사람이 아니라고 느낄 수도 있다. 더 늦기 전에 상대방과 대화를 나눠보도록 하자. 싱글이라면 편안하게 싱글 라이프를 즐기는 게 좋다. 미팅이나 소개팅에 나갔다가 시간과 돈만 낭비할 수 있다.


재물에 있어서는 서서히 상승 곡선을 그리게 될 것이다. 돈 때문에 고민하던 이들은 한 고비 넘길 수 있다. 잠시 돈 문제는 잊고 한 주를 즐겨보는 것도 좋다. 돈이란 좇을수록 멀어지기 마련이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6, 17음악멀티플렉스그레이


◆ 전갈자리 (10. 23 - 11. 22) : 흐르는 물처럼


이번 주는 흐르는 물처럼 순리를 따르는 게 좋다. 욕심을 부리거나 무리하게 일을 끌고 가지 말자. 안 되는 일은 깨끗이 포기하는 게 좋다. 안 되는 일에 매달리지 말고 다른 곳으로 눈을 돌려보자.


커플들은 가까운 곳으로 나들이나 여행을 떠나보자. 새로운 곳, 새로운 장소가 두 사람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싱글이라면 말이 많은 사람은 피하는 게 좋다. 조금 차분하고 조용한 사람을 선택해 보도록 하자.


금전적으로는 다소 기복이 있는 한 주가 될 것이다. 갑자기 큰 돈이 나가거나 목돈이 필요할 수 있다. 돈이 필요하다면 가까운 사람에게 부탁해 보자. 혼자서 일을 해결하려다가 오히려 문제가 커질 수도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6, 18TV종교시설네이비


인사이트KBS2 '고백부부'


◆ 사수자리 (11. 23 - 12. 21) : 마이 웨이


이번 주는 자신의 생각이나 주관을 지키는 게 좋다. 다른 사람들의 말이나 시선에 신경쓰지 말자. 남들이 당신의 인생을 대신 살아주는 게 아니다. 괜히 사람들 눈치보지 말고 당신이 하고 싶은 대로 하자.


싱글이라면 좋은 인연을 만날 수도 있다. 평소에 안 가본 곳이나 가까운 교외로 나가보자. 의외의 장소에서 운명같은 사람을 만날 수도 있다. 커플들은 편안하고 안정된 한 주가 될 것이다. 시간이 나는 대로 전화 통화나 데이트를 즐겨보자.


금전적으로는 의외의 횡재나 행운이 찾아올 수 있다. 다른 사람과의 내기나 경쟁에서도 승리할 수 있다. 재미삼아 로또나 복권을 사보는 것도 좋다. 다만 너무 올인을 하거나 많은 돈을 쓰지는 말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5, 18핸드폰케이스편의점브라운


◆ 염소자리 (12. 22 - 1. 20) : 결실의 계절


그동안 기울인 노력이 서서히 결실을 맺게 될 것이다. 적극적인 태도로 일과 학업에 집중하자. 괜히 흐트러지거나 나태한 모습을 보이지 말자. 어렵고 힘든 과정을 거친 만큼 좋은 성과가 있을 것이다.


싱글이라면 선택을 잘 하는 게 좋다. 첫인상이 좋은 사람보다는 좋아하는 스타일을 선택하자. 그래야 오랜 시간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다. 커플들은 함께 레포츠나 야외 활동을 즐겨보자. 주말에 함께 놀이공원에 가보는 것도 좋다.


이번 주는 재물운도 좋고 기대하지 않은 행운도 따를 것이다. 갑자기 생각지도 않았던 돈이 들어올 수도 있다. 직장인의 경우 이직을 하거나 지위가 오를 수도 있다. 다만 일이 잘 풀린다고 자만하거나 우쭐하지는 말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7, 18손목시계PC방옐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