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조명되고 있는 4년 전 임창정·플투의 '노래 대참사'(?) 듀엣 영상

인사이트KBS2 '가요대축제'


[인사이트] 김은지 기자 = 수준급의 가창력을 자랑하는 가수들도 '갓창정'의 노래 앞에서는 한없이 작아졌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지난 2014년 KBS2 '가요대축제'에서 선보인 임창정과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콜라보 무대가 재조명됐다.


이날 임창정과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멤버 환희와 브라이언은 서로의 노래를 함께 부르는 훈훈한 장면을 연출했다.


세 사람은 임창정의 '날 닮은 너'에서부터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Missing you'를 함께 부르며 선후배 간의 멋진 콜라보 무대를 선보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KBS2 '가요대축제'


하지만 열창하던 환희는 임창정의 '그때 또다시'를 부르던 도중 넘치는 감정 표현으로 인해 가사를 잊어버리고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잠깐의 공백 이후 노래를 이어나가던 그는 또다시 고음 부분을 완벽히 처리하지 못하는 실수를 보인 후 멋쩍은 듯 미소를 지어 보였다.


임창정은 괜찮다는 듯 환희의 팔을 툭 치며 격려했고, 대신 노래를 불러주며 재치 있게 공연을 이어나갔다.


인사이트Twitter 'hwanhee'


해당 무대가 끝마치고 환희는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오랜만에 가요대축제인데. 콘서트와 행사로 인해 결국·· (실수를 저질렀다)"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그는 "노래하는 기계이고 싶지만 사람이라 안 되네요. 조만간 다시 충전시켜 제대로 보여 드리겠습니다"라고 덧붙이며 완벽하지 못한 무대를 선보인 것에 대해 사과의 말을 전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컨디션이 잘못했네", "임창정 컴백했는데, 환희 모습도 보고 싶다", "선후배 간 훈훈한 무대였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다시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4년 전 임창정과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콜라보 영상을 함께 만나보자.


인사이트KBS2 '가요대축제'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