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에게 그대로 입히고 싶다"···평범한 듯 훈훈한 '패피' 조승우의 사복 패션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김은지 기자 = 배우 조승우의 센스 넘치는 사복 패션이 여성 팬들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배우 조승우의 훈훈한 사복 패션 사진이 올라오면서 그의 돋보이는 패션 센스가 다시 한 번 회자되고 있다.


사진 속 조승우는 세련되고 모던한 스타일과 깔끔한 캐주얼한 스타일을 넘나들며 센스 넘치는 패션을 선보인다.


특히 '맨 오브 라만차' 공연 당시 여름부터 가을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을 소화했던 조승우는 '사복을 못 입을 것 같다'라는 예상을 완전히 깨부순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그는 큰 키는 아니지만 수수한 외모와 타고난 옷걸이로 가죽 재킷부터 체크남방까지 극과 극 패션을 모두 소화해냈다.


조승우는 무채색의 톤 다운된 의상에 밝은 색 신발이나 모자로 포인트를 주거나, 캐주얼하면서도 단정한 느낌의 레이어드로 패션 센스를 자랑했다.


지난해에 방송됐던 OCN '비밀의 숲'과 현재 방영 중인 JTBC '라이프'에 출연하며 주로 선보였던 슈트 룩과는 또 다른 느낌의 사복으로 반전을 주기도 한다.


당장이라도 남친에게 그대로 입혀주고 싶은 '남친룩'의 정석 조승우의 일상 사복 패션을 감상해보자.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