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출연해 톱스타와 열애 폭로한 '위너' 이승훈

인사이트MBC '라디오스타' 


[인사이트] 황규정 기자 = 아이돌 그룹 위너 멤버 이승훈이 톱스타와의 열애사를 셀프 고백했다.


4일 밤 11시 방송될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이혜영, 홍지민, 위너 이승훈, 전준영 PD가 출연해 '실검, 그 무게를 견뎌라'라는 주제로 입담을 뽐낸다.


이날 이승훈은 제작진들과 세 번의 미팅 끝에 드디어 '라디오스타' 녹화에 입성하게 됐다.


꿈에 그리던 예능 프로그램 출연에 기쁨을 감추지 못한 이승훈은 '의욕 폭발'과 '개인기 만발'로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특히 이승훈은 앞선 작가와의 인터뷰에서 묻지도 않았는데 먼저 자신의 연애사를 폭로한 사실이 알려져 MC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당당히 톱스타와 연애했던 과거를 인정한 그는 "입 무거운 게 최고"라며 톱스타와의 연애 3단 비법을 공개해 폭소를 자아냈다.


인사이트MBC 라디오스타 


이밖에도 이승훈은 자칭타칭 5조5억개 개인기 중 핵심 개인기를 '라디오스타'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그는 국내 3대 기획사 SM-JYP-YG 별로 춤을 비교하는 개인기를 선보였는데, 다소 자아분열(?)적이고 치명적인 몸짓에 모두가 입을 떡 벌렸다는 후문이다.


이승훈의 개인기를 본 MC와 게스트들은 "완전 잘한다"며 극찬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라디오스타'에서 주체할 수 없는 끼를 뿜어내며 자신의 매력을 톡톡히 발산한 이승훈.


그의 톱스타 연애 비법 3단계와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극강의 개인기는 오늘(4일) 밤 11시 10분 MBC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사이트MBC '라디오스타' 


Naver TV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