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900원에 '삼겹살·차돌박이·닭갈비·닭발·콘치즈' 먹을 수 있는 무한리필집

인사이트네이버 플레이스


[인사이트] 황효정 기자 =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 먹고 싶은 메뉴가 제각기 다 다르다. 용돈도 떨어져 간다. 이럴 때 찾기 좋은 식당이 있다.


최근 온라인상에서는 12,900원에 5가지 메뉴를 모두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서울 마포구 홍대 거리에 위치한 무한리필 식당, '꽃돼지갤러리'의 정보가 공유되며 관심을 끌었다.


이곳에서는 삼겹살, 차돌박이, 국물 닭발, 닭갈비, 콘치즈 등을 인당 단돈 12,900원이면 무한리필로 만날 수 있다. 이 다섯 가지 메뉴가 주방에서 1차로 조리, 제공돼 먹기도 편하다.


여기에 된장찌개, 김치찌개, 냉면, 볶음밥, 버섯구이, 고기 초밥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네이버 플레이스


저렴한 가격으로 질 좋은 식사를 제공하는 해당 식당은 새벽 2시까지 운영해 아무 때나 방문하기에도 좋은 식당이라고.


저렴한 가격에 저렴하지 않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덕에 실제 지난해 KBS2 '생생정보'에 문전성시하는 맛집으로 소개되기도 한 '꽃돼지갤러리'.


당시 가게를 찾은 손님들은 "고기의 질도 좋고 양도 많고 사장님도 친절하고 가격 대비 최고다"라고 평하며 값싸고 푸짐한 양의 음식에 감동, 마진이 남지 않을 것 같은 사장님을 걱정하는 반응을 보였다.


젊은이들의 거리, 홍대. 반가운 친구들과 약속이 있다면 이곳을 찾아보자. 


고소한 삼겹살, 매콤한 닭발까지 즐긴 다음 부드러운 콘치즈로 마무리해보자. 만족할 것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네이버 플레이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