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으로 유혹한 뒤 살해한다"···엄청 야한 스파이 스릴러물 '레드 스패로' 예고편

인사이트영화 '레드 스패로' 스틸컷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할리우드 배우 제니퍼 로렌스의 역대급 파격적인 연기 변신으로 화제를 모은 영화 '레드 스패로'가 국내 개봉일을 확정 지었다.


지난 6일 수입 배급사 이십세기폭스코리아는 영화 '레드 스패로'의 개봉일 확정 소식과 함께 메인 예고편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도미니카(제니퍼 로렌스 분)가 타깃으로 지목된 미국 CIA 요원에게 접근해 유혹하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도미니카의 관능적인 눈빛과 섹시한 자태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숨을 멎게 만든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레드 스패로' 스틸컷


죽거나 혹은 스파이가 되어야 하는 운명의 기로에 선 도미니카는 결국 스파이를 양성하는 비밀 정보기관 '레드 스패로'에서 특수 훈련을 받게 된다.


이후 그는 몸과 마음을 이용해 타깃을 조종하는 '레드 스패로'로 거듭난다.


영화는 몸과 마음을 이용해 타깃을 조종하도록 훈련받는 스파이 조직에서 훈련을 받은 도미니카가 이중 첩자를 알아내기 위해 미국 CIA 요원을 유혹하며 작전을 펼치는 스릴러 영화다.


영화에서 치명적인 스파이의 모습으로 완벽하게 분한 제니퍼 로렌스의 연기 변신은 개봉 전부터 큰 화제로 떠오르면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레드 스패로' 스틸컷


영화 '레드 스패로'는 스파이 소설계의 새로운 걸작이라 극찬 받는 동명의 베스트셀러 '레드 스패로우' 소설을 영화로 옮긴 것이다.


메가폰은 세계적인 흥행 시리즈 '헝거게임'의 프란시스 로렌스 감독이 잡으며 다시 한번 제니퍼 로렌스와 재회했다.


파격적인 스릴러 영화 '레드 스패로'는 오는 2월 28일 전 세계 최초로 국내 개봉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레드 스패로' 스틸컷


Naver TV '네이버 영화 예고편 저장소'


더 야하고 세진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3' 클라이맥스 예고편 (영상)치명적 로맨스 영화 '50가지 그림자: 해방'이 파격적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감동으로 온몸 전율"…개봉 전부터 입소문 탄 영화 '골든슬럼버' 내일(14일) 개봉개봉 전부터 이미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강동원 주연 영화 '골든슬럼버'가 밸런타인데이인 오는 14일 개봉한다.


최해리 기자 haeri@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