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에 방탄소년단 사진 올리며 '아미' 인증한 존 시나

인사이트Facebook 'John Cena'


[인사이트] 최민주 기자 = 미국인이 사랑하는 프로레슬링 스타 존 시나까지 방탄소년단의 매력에 푹 빠졌다.


최근 미국 유명 프로레슬링 선수 존 시나의 인스타그램에는 낯익은 사진이 몇 장 올라왔다.


사진 속 금발머리를 한 남성은 손으로 '새'를 표현하며 하늘을 바라보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는 검정 바탕에 붉은 색 글씨로 'MIC DROP'이라고 써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johncena'


존 시나는 해당 사진을 올리며 아무런 설명도 덧붙이지 않았지만 사진을 본 팬들은 이 두 사진이 모두 'BTS', 바로 방탄소년단을 의미한다는 걸 알았다.


현재 미국에서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는 방탄소년단의 위세가 스타 프로레슬러 존 시나마저 사로잡은 것이다.


사진 속 남성은 방탄소년단의 메인 댄서 제이홉, 'MIC DROP'은 빌보드 차트 28위까지 올랐던 방탄소년단의 노래 제목이다.


인스타그램에 사진까지 올리며 '팬 인증'을 하자 미국은 물론 각국의 팬들이 '아미'가 된 것을 환영한다는 반응을 보였다.


인사이트Facebook 'John Cena'


한편 존 시나는 현세대 WWE(World Wrestling Entertainment)를 대표하는 선수 중 한 명이다.


WWE에서 월드 챔피언 13회, 미국 챔피언 5회, 태그매치 챔피언 2회, 로얄럼블 우승 2회를 차지했으며 WWE 슬래미 어워드 올해의 슈퍼스타도 세 차례나 수상한 바 있다.


"당신은 내 인생을 바꿨어요" 팬들에게 '감사 트로피' 받고 눈물 흘린 존 시나 (영상)프로 레슬러 존 시나가 자신을 사랑하는 수많은 팬들에게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받고 결국 눈물을 흘렸다.


"90위→60위"···'빌보드' 역주행하며 계속 신기록 경신 중인 방탄소년단가장 핫한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에 대한 해외 팬들의 사랑이 날이 갈수록 뜨거워지고 있다.


최민주 기자 minjoo@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