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사진'에서도 굴욕없이 완벽한 미모 뽐내는 '펭귄' 김소혜

인사이트

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배다현 기자 = 김소혜가 고등학교 졸업사진에서도 상큼한 매력을 뽐냈다. 


최근 온라인에서는 그룹 IOI 출신 가수 김소혜의 고등학교 졸업사진이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졸업사진 속 김소혜는 단정한 교복차림에 긴 생머리로 청순한 매력을 풍겼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큰 눈과 오똑한 코를 가진 김소혜는 별다른 화장이나 헤어 연출 없이도 굴욕 없는 미모를 과시했다. 


김소혜는 과거 중학교 졸업사진이 공개됐을 때도 실물과 다름없는 청초한 미모로 화제에 오른 바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중학교에 이어 고등학교 졸업사진까지 성공한 김소혜의 미모에 누리꾼들은 감탄을 쏟아냈다. 


누리꾼들은 "이게 졸사냐 화보냐", "우리랑 차원이 다르다" 등의 댓글을 달며 김소혜의 미모를 칭찬했다. 


한편 김소혜는 최근 SBS '게임쇼 유희낙락'에 출연해 김희철과 '앙숙 케미'를 선보이며 예능계의 새로운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


'복붙' 수준으로 엄마 미모 그대로 물려받은 '자연미인' 소혜큰 눈과 오뚝한 코, 작은 얼굴로 성형 미인으로 오해받기도 했던 소혜가 엄마와 똑 닮은 얼굴로 자연미인을 인증했다.


18살 김소혜 앞에서 '19금 게임' 얘기하던 36살 김희철의 최후그룹 IOI 출신 가수 김소혜가 김희철에게 쌓인 귀여운 울분을 터트려 폭소를 자아냈다.


배다현 기자 dahyeo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